롯데 자이언츠, 5월 5~7일 삼성과 '클래식 시리즈' 개최
김한준 2023. 4. 28. 18:12
롯데 자이언츠가 삼성 라이온즈와의 ‘클래식 시리즈’를 진행합니다.
롯데는 다음달 5일부터 7일까지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의 홈경기서 '클래식 시리즈'를 개최한다고 오늘(28일) 밝혔습니다.
클래식 시리즈란 롯데와 삼성의 리그 최초 라이벌 교류전으로, 2016시즌에 처음으로 시작됐습니다. 롯데와 삼성은 프로 원년부터 리그에 참여하여 지금까지 팀 명칭을 유지하고 있는 유이한 두 팀입니다.
두 팀은 해당 시리즈를 맞아 올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설 예정입니다. 롯데는 지난 출정식에서 공개한 검정색의 올드 유니폼을 착용하고, 삼성은 줄무늬 올드 유니폼을 입게 됩니다.
특히 이번 시리즈는 어린이 날을 맞아 어린이 팬을 위한 행사로 치러집니다. 해당 시리즈 동안 아이들을 위한 에어바운스를 설치하고, 무료 구단 로고, 마스코트 타투스티커를 지급합니다. 또, 로보카폴리 공연팀이 경기 전에는 광장에서, 경기 중에는 5회 말 종료 후 응원단상에서 특별 공연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클래식 시리즈 예매는 28일부터 롯데자이언츠 공식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선수단이 착용하는 프로페셔널 올드 유니폼도 같은 날부터 공식 온라인 숍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김한준 기자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MB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재옥 ″민주당 입법 폭주로 국민 분열…총선서 꼭 심판해야″
- 러, 새벽 틈타 우크라에 미사일 퍼부어…최소 8명 희생
- 남주혁 반박 `학폭 의혹 ‘스파링 영상’ 관계 無…강요·관여한 사실 없다`(전문)[공식]
- 의사·간호조무사 등 "5월 4일 부분파업…전면파업은 논의"
- [단독] 공군 간부 숙소서 극단적 선택…군 ″조사 중″
- "이 '곱창김' 절대 먹지 마세요"…식약처 회수 조치
- 표예림 씨 만난 고등학교 교장…″정말 미안하다″ 사과
- 전두환 손자 전우원, '마약 투약 혐의' 검찰 송치
- '55년간 무료 결혼식' 신신예식장 백낙삼 대표 별세
- 女화장실서 '몰카' 각도조절 실패해 신발만 찍은 10대, 집행유예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