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다시안 닮고자 했던 ‘성인 SNS’ 모델, 수술 부작용으로 사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플루언서 킴 카다시안을 닮기 위해 성형한 모델이 수술 부작용으로 인해 34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26일(현지시간) 미국의 연예매체 TMZ 등은 "모델 크리스티나 애쉬튼이 의료 부작용으로 인해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보도했다.
애쉬튼 사망 당시 그와 통화했다는 가족은 "그는 죽을 때 소리 지르고 있었다. 우리의 세상은 산산조각이 났"고 회고했다.
한편, 크리스티나 에쉬튼 고카니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이자 성인 소셜 플랫폼 '온리팬즈'에서 모델 활동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인플루언서 킴 카다시안을 닮기 위해 성형한 모델이 수술 부작용으로 인해 34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26일(현지시간) 미국의 연예매체 TMZ 등은 “모델 크리스티나 애쉬튼이 의료 부작용으로 인해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보도했다.
그의 사망은 가족들이 펀딩 사이트에 글을 올렸다. 애쉬튼 사망 당시 그와 통화했다는 가족은 “그는 죽을 때 소리 지르고 있었다. 우리의 세상은 산산조각이 났”고 회고했다.
이들은 빠르게 병원에 도착했지만, 그는 심장 마비를 겪은 뒤 건강이 급격히 악화하였고 돌아오지 못했다고 전했다. 그의 가족은 그 죽음이 의료와 관련된 살인 사건으로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애쉬튼이 받은 수술에 대해 가족들은 함구 중으로 아직 알려진 바가 없다.
한편, 크리스티나 에쉬튼 고카니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이자 성인 소셜 플랫폼 ‘온리팬즈’에서 모델 활동을 했다. 그는 카다시안과 닮아 화제가 됐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신 타투’ 나나, 세계 미인 2위 어디 안 가네.. 발리서 완벽 비키니 자태
- 킴 카다시안 닮고자 했던 ‘성인 SNS’ 모델, 수술 부작용으로 사망
- 정동원, 자동차 전용도로서 오토바이 탄 혐의로 검찰 송치
- ‘손흥민은 토트넘 구명보트’…온갖 역경에도 희망의 빛 던졌다 (英 가디언)
- 채정안, 비키니 입고 태닝..구릿빛 탄탄 몸매
- ‘역대 최대 규모’ 주가조작 모른다던 임창정, 1조 파티에 부부동반 참석
- 서경덕 “송혜교 후원금 사실 아니다...올해도 여러 곳 기증 예정” [전문]
- 이용식, 예비사위 원혁에 애정가득 잔소리 폭탄..딸 이수민 결혼 청신호?(조선의사랑꾼)
- ‘사모님’의 개미허리 다이어트 비법...“돈 들여야 한다”(관종언니)
- 심으뜸, 탁재훈 업고 괴력 선보여 “쵸단이랑 싸우면 당연히 내가 이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