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자동차 전용도로서 오토바이 탄 혐의로 검찰 송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동차 전용도로에서 오토바이를 타다 적발된 가수 정동원이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불구속 송치됐다.
28일 서울 동대문경찰서는 가수 정동원을 지난 24일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정동원 본인이 직접 청소년선도심사위원회에 출석해 진술해야 하는 과정에 부담을 느꼈던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달 23일 서울 동부간선도로 성수 방향 군자교 인근에서 오토바이를 몰다 현장에서 경찰에 적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자동차 전용도로에서 오토바이를 타다 적발된 가수 정동원이 도로교통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불구속 송치됐다.
28일 서울 동대문경찰서는 가수 정동원을 지난 24일 검찰에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다.
경찰은 정동원이 미성년자이고 초범인 점을 감안해 청소년선도심사위원회에 회부하려 했으나 정동원 측이 이를 거절했다고 설명했다.
청소년선도심사위원회란 청소년(만 14~18세)이 경미한 범죄를 저질렀을 경우 피의자를 구제하기 위해 마련된 제도다. 이곳에서 심사를 거쳐 훈방 또는 즉결심판 처분을 받는 경우에는 전과 기록이 남지 않는다.
정동원 본인이 직접 청소년선도심사위원회에 출석해 진술해야 하는 과정에 부담을 느꼈던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달 23일 서울 동부간선도로 성수 방향 군자교 인근에서 오토바이를 몰다 현장에서 경찰에 적발됐다. 도로교통법 상 자동차 외 이륜차 등이 고속도로 또는 자동차 전용도로를 통행하는 경우 30만 원 이하 벌금 또는 구류에 처한다.
정동원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신 타투’ 나나, 세계 미인 2위 어디 안 가네.. 발리서 완벽 비키니 자태
- 채정안, 비키니 입고 태닝..구릿빛 탄탄 몸매
- 이용식, 예비사위 원혁에 애정가득 잔소리 폭탄..딸 이수민 결혼 청신호?(조선의사랑꾼)
- ‘손흥민은 토트넘 구명보트’…온갖 역경에도 희망의 빛 던졌다 (英 가디언)
- ‘역대 최대 규모’ 주가조작 모른다던 임창정, 1조 파티에 부부동반 참석
- 서경덕 “송혜교 후원금 사실 아니다...올해도 여러 곳 기증 예정” [전문]
- 박혜경도 주가조작 세력에 당했다..“4000만원 피해, 임창정이 투자 권유 NO”
- ‘사모님’의 개미허리 다이어트 비법...“돈 들여야 한다”(관종언니)
- 심으뜸, 탁재훈 업고 괴력 선보여 “쵸단이랑 싸우면 당연히 내가 이겨”
- “공중파의 품위는 어디갔나”...‘대상’수상자에 제기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