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초반 순항! 양대 마켓 인기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 신작 '나이트 크로우'가 출시 초반 이용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오르며 매출 상위권 경쟁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28일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가 양대 마켓 인기 1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매출 및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던 '나이트 크로우'는 다음날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도 달성하며 본격적인 흥행 몰이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위메이드 신작 ‘나이트 크로우’가 출시 초반 이용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오르며 매출 상위권 경쟁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28일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가 양대 마켓 인기 1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지난 27일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매출 및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던 ‘나이트 크로우’는 다음날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도 달성하며 본격적인 흥행 몰이에 나섰다.
이용자 증가세에 맞춰 위메이드는 신규 서버그룹 ‘요하네스’를 28일 오후 6시 오픈한다. '요하네스'가 오픈되면, ‘나이트 크로우’는 9개 서버그룹, 총 27개 서버로 운영된다.
‘나이트 크로우’는 27일 8개 서버그룹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다. 각 그룹은 ‘룩' '비숍' '나이트' 등 3개 서버로 이뤄진다. 3개 서버 이용자들은 통합 거래소를 활용하고, 대규모 전장 '격전지'를 함께 즐길 수 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