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NH-OIL 출시 15주년 기념 사은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경제지주는 NH-OIL 출시 15주년을 맞아 5월 1일부터 31일까지 NH-OIL 농협주유소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NH-OIL 농협주유소에서 행사기간 내 누적금액 7만 원 이상을 주유한 고객에게 핸드크림을, 20만 원 이상 주유 고객에게는 차량용 소화기를 선착순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농협경제지주는 NH-OIL 출시 15주년을 맞아 5월 1일부터 31일까지 NH-OIL 농협주유소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NH-OIL 농협주유소에서 행사기간 내 누적금액 7만 원 이상을 주유한 고객에게 핸드크림을, 20만 원 이상 주유 고객에게는 차량용 소화기를 선착순 증정한다. 사은품은 NH-OIL 농협주유소 내 사무실을 방문해 수령할 수 있으며, 영수증 확인 후 현장에서 즉시 지급된다.
우성태 대표이사는 “지난 15년 동안 NH-OIL이 비약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농협주유소를 믿고 이용해 주신 농업인과 고객들의 지지와 성원 덕분”이라며 “NH-OIL 농협주유소는 정품·정량·정직을 바탕으로 농업인에게는 저렴한 가격과 적기 안정적 공급을, 지역민에게는 최상의 주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동차도로서 오토바이 주행 혐의 ‘미스터트롯’ 정동원, 불구속 송치
- 55년간 1만4000쌍 무료 결혼식…故 백낙삼 신신예식장 대표의 생애
- 러시아, 우크라에 미사일 공격 재개…최소 9명 사망
- “월세 못 냈다고 내쫓아?” 건물주 일가족 차로 친 50대 男
- 부모 수백번 찔러 죽인 딸…"대신 강아지 안 죽였잖아"
- “그 파리 네 후임, 2시간 지켜봐라”…군 복무 중 가혹행위한 20대 벌금형
- `친낙` 박광온, 민주당 새 원내대표…친명 지도부 균형추 주목(종합)
- 40일된 아기 숨지게한 20대女 검거…“머리뼈 골절”
- [영상] 한국인 부부 '중국인' 오해받아 무차별 폭행 당해
- 종로구, 공무원노조 지부장 직무유기 혐의로 경찰 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