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9기 영자, 왕따설에 “일방적으로 언팔, 저도 팔로우 취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9기 멤버 영자가 왕따설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27일 유튜브 '포프리쇼'에 출연한 9기 영자는 "방송이 끝난 지 1년이 다 돼 가다 보니까 현생 살고 있고 열심히 회사 생활하고 지내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그는 방송 당시 해당 기수 영철과 최종 커플이 됐지만 이내 결별 후 영식과 공개 연애를 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최종 커플은 됐지만 사귀진 않았고 장거리 연애는 힘들더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7일 유튜브 ‘포프리쇼’에 출연한 9기 영자는 “방송이 끝난 지 1년이 다 돼 가다 보니까 현생 살고 있고 열심히 회사 생활하고 지내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그는 방송 당시 해당 기수 영철과 최종 커플이 됐지만 이내 결별 후 영식과 공개 연애를 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최종 커플은 됐지만 사귀진 않았고 장거리 연애는 힘들더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방송 출연 후의 변화를 묻는 질문에는 “초반에는 화장도 하고 신경도 썼다”면서도 “이내 화장 안하고 다니게 됐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이어 왕따설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일방적으로 언팔해가지고, 사람들이 언팔했다길래 ‘보기 싫은가보다’ 하고 팔로우 취소한 것 뿐”이라면서 “저도 모른다. 그분들이 저를 왜 언팔했는지”라고 말했다.
유준하 (xylit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동차도로서 오토바이 주행 혐의 ‘미스터트롯’ 정동원, 불구속 송치
- 55년간 1만4000쌍 무료 결혼식…故 백낙삼 신신예식장 대표의 생애
- 러시아, 우크라에 미사일 공격 재개…최소 9명 사망
- “월세 못 냈다고 내쫓아?” 건물주 일가족 차로 친 50대 男
- 부모 수백번 찔러 죽인 딸…"대신 강아지 안 죽였잖아"
- “그 파리 네 후임, 2시간 지켜봐라”…군 복무 중 가혹행위한 20대 벌금형
- `친낙` 박광온, 민주당 새 원내대표…친명 지도부 균형추 주목(종합)
- 40일된 아기 숨지게한 20대女 검거…“머리뼈 골절”
- [영상] 한국인 부부 '중국인' 오해받아 무차별 폭행 당해
- 종로구, 공무원노조 지부장 직무유기 혐의로 경찰 고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