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판 트러블 메이커, 에녹 X 조정민 콜라보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화요일 밤, MBN <불타는 장미단> 에서 뮤지컬 배우겸 가수 에녹과 라이징 트로트 가수 조정민이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불타는>
조정민의 재데뷔곡이었던 <곰탱이> 에 맞춰 무대를 준비한 에녹과 조정민은 한때 2011년을 강타했던 인기 혼성 듀엣 '트러블 메이커'를 연상시키는 수준의 화끈함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습니다. 곰탱이>
해당 무대는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에 업로드 된지 하루 만에 조회 수 25만을 넘겨쏙, 인기 급상승 동영상 6위에 선정되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화요일 밤, MBN <불타는 장미단>에서 뮤지컬 배우겸 가수 에녹과 라이징 트로트 가수 조정민이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조정민의 재데뷔곡이었던 <곰탱이>에 맞춰 무대를 준비한 에녹과 조정민은 한때 2011년을 강타했던 인기 혼성 듀엣 '트러블 메이커'를 연상시키는 수준의 화끈함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습니다.
해당 무대는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에 업로드 된지 하루 만에 조회 수 25만을 넘겨쏙, 인기 급상승 동영상 6위에 선정되었습니다. MBN 뮤직 채널에서도 조회 수가 급상승했으며, 하루만에 이런 반응을 가져오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었습니다.
이에 음악방송은 물론 방송 관계자들은 에녹과 조정민에게 출연 요청을 쇄도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한편, 조정민은 EDM으로 편곡된 <평행선> 리메이크곡으로 MBN 뮤직 유튜브 채널에서 200만회에 육박하는 조회 수로 인기 동영상 탑4에 랭크되어 있으며, 이번 영상을 통해 본인의 기록을 갱신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는 바입니다.
[감민진 인턴]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윤재옥 ″민주당 입법 폭주로 국민 분열…총선서 꼭 심판해야″
- [속보] ″日경산성, 韓 '화이트리스트' 재지정″<교도>
- 남주혁 반박 `학폭 의혹 ‘스파링 영상’ 관계 無…강요·관여한 사실 없다`(전문)[공식]
- [단독] 공군 간부 숙소서 극단적 선택…군 ″조사 중″
- 근무 중 내연녀와 성관계만 20회…수당도 챙긴 경찰관 해임 ‘확정’
- 정동원, 검찰 송치…자동차 전용도로서 오토바이 주행 혐의
- 표예림 씨 만난 고등학교 교장…″정말 미안하다″ 사과
- 전두환 손자 전우원, '마약 투약 혐의' 검찰 송치
- '55년간 무료 결혼식' 신신예식장 백낙삼 대표 별세
- 노동절 맞아 도심 대규모 집회…'교통 통제'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