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신작 '나이트 크로우', 양대 마켓 인기 1위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고 28일 밝혔다.
'나이트 크로우'는 27일 출시 당일 앱스토어 매출 및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 구글 플레이에서도 출시 다음날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위메이드는 이용자 증가세에 맞춰 신규 서버 그룹 '요하네스'를 28일 오후 6시에 오픈한다. '나이트 크로우'의 서버 그룹은 '룩', '비숍', '나이트' 총 3개의 서버로 이뤄져 있다. 요하네스가 오픈되면 '나이트 크로우'는 9개의 서버 그룹, 총 27개의 서버로 운영된다.
위메이드는 오후 6시부터 5월3일까지 감사 패키지를 1골드에 판매한다. 감사 패키지는 탈 것·무기 외형 11회 선택상자, 밤까마귀 깃털 브로치 상자 등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특별 아이템이 포함됐다.
이외에도 위메이드는 30일까지 매일 오후 6시에 모든 이용자들에게 미명의 눈부신 탈 것 소환 11회, 미명의 눈부신 무기 외형 소환 11회 등 푸짐한 혜택을 선물한다.
'나이트 크로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