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망한 여행 사진 선발대회’…5~6월 두달 간 응모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포항시는 오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두달 간 문화관광 웹 플랫폼 '퐝퐝 여행' 개편 기념 4번째 이벤트로 '망한 여행 사진 선발대회'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행지에서 '인생샷'을 남기려는 의도와는 달리 익살스러움과 유쾌함을 담은 이른 바 '망한 여행 사진'이 주는 친근한 이미지를 포항 관광에 접목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추첨 통해 다양한 상품 증정
[포항=뉴시스] 강진구 기자 = 경북 포항시는 오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두달 간 문화관광 웹 플랫폼 ‘퐝퐝 여행’ 개편 기념 4번째 이벤트로 ‘망한 여행 사진 선발대회’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여행지에서 ‘인생샷’을 남기려는 의도와는 달리 익살스러움과 유쾌함을 담은 이른 바 ‘망한 여행 사진’이 주는 친근한 이미지를 포항 관광에 접목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버 폼(https://naver.me/GNU696lO)을 통해 포항(필수)에서 찍은 사진을 제출하고, 간단한 질문에 응답하는 방식으로 접수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시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D컷상(관광 마그넷) ▲C컷상(관광 퍼즐) ▲B컷상(관광 스크래치·씨앗 연필)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기타 사항은 포항문화관광홈페이지 내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포항시 컨벤션관광산업과로 하면 된다.
박상진 시 컨벤션관광산업과장은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많은 분들이 퐝퐝여행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며 “시는 MZ세대의 니즈를 파악하고 포항 관광의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 10개 대학교에서 홍보 활동을 전개하며 포항을 홍보하고 있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dr.ka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