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24주년 개관 기념식 ‘우리愛봄날’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4월 28일 개관 24주년 기념 '우리愛봄날'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24주년의 시간을 함께 한 지역의 장애인들과 가족, 지역주민 그리고 장애인복지관 종사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정한나 관장은 "지역 장애인과 함께한 지 어느덧 24주년이 됐다. 앞으로도 당사자의 자립과 행복 그리고 지역사회 장애 인식 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4월 28일 개관 24주년 기념 ‘우리愛봄날’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24주년의 시간을 함께 한 지역의 장애인들과 가족, 지역주민 그리고 장애인복지관 종사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한국시각장애인협회 순천지회 회원들의 오카리나공연으로 시작된 1부 행사는 친목 도모 레크리에이션, 나만의 AAC만들기, 장애인의 날 기념 응원 메시지 및 윷놀이 대회로 진행됐다.
2부는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전체 팀 협력을 통한 다채로운 체험 부스로 진행됐다. 환경 살리기 실천을 위한 EM흙공 만들기, 먹거리(파전, 어묵), 당사자 참여형(차 나눔), 레크리에이션(풍선터트리기) 부스 등이 진행됐다.
특별히 우든박스, 백종원 플라워 연계를 통한 포토존, 꽃바구니 만들기 부스 운영으로 더욱 풍성함을 더했으며 지역사회에서 함께 애써준 지역장애인 단체 및 협회 등과 기념 떡을 함께 나누며 축하를 나누는 기회를 가졌다.
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정한나 관장은 “지역 장애인과 함께한 지 어느덧 24주년이 됐다. 앞으로도 당사자의 자립과 행복 그리고 지역사회 장애 인식 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순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그룹, 2024년 대표이사·사장단 임원인사 - 뉴스와이어
- 가을밤, 한국의집 궁중다과와 고려시대 최고급 탁주에 취하다 - 뉴스와이어
- 최윤정 소리북 독주회 ‘나는 고수다 Ⅱ’ 완북 동초제 적벽가 강릉서 개최 - 뉴스와이어
- 좋은땅출판사 ‘비전공자도 이해하며 경험할 수 있는 AI 왕국’ 출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 뉴스와이어
- 헬리녹스, 창립 15주년 기념 100% 스케일 베어브릭 컬렉션 출시 - 뉴스와이어
- 장미와 여우, 시집 ‘마하의 시간을 살다’ 출간 - 뉴스와이어
- 쉐이퍼 글램스 울트라, 국내 약국 강남·종로·인천 78곳 입점해 소비자 만족도 상승 - 뉴스와이어
- 몰렉스, SAP 솔루션으로 지능형 공급망 협업 추진 - 뉴스와이어
- 삼성전자 노사, 2023년·2024년 임금협약 잠정합의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