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4월 마지막 주 1위는? 아이브vsNCT 도재정 ‘정면승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브(IVE)와 NCT DOJAEJUNG(도재정)이 '뮤직뱅크' 4월 마지막주 1위 후보에 올랐다.
28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 4월 마지막주 1위 후보에는 아이브의 'I AM'과 NCT 도재정의 'Perfume'가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아이브(IVE)와 NCT DOJAEJUNG(도재정)이 ‘뮤직뱅크’ 4월 마지막주 1위 후보에 올랐다.
28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 4월 마지막주 1위 후보에는 아이브의 ‘I AM’과 NCT 도재정의 ‘Perfume’가 올랐다.
아이브는 첫 정규앨범 ‘아이브 아이브’(I’ve IVE)의 타이틀 곡 ‘아이엠’(I AM)으로 1위 후보에 올랐다. 지난달 27일 선공개된 타이틀 ‘키치(Kitsch)’를 통해 2관왕에 오른 바 있는 아이브는 컴백 직후 ‘아이엠’으로 지난 18일 SBS M ‘더쇼’, 19일 MBC M ‘쇼! 챔피언’,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 21일 KBS 2TV ‘뮤직뱅크’, 22일 MBC ‘쇼! 음악중심’, 23일 SBS ‘인기가요’까지 최정상에 오르며 6일 연속 1위라는 쾌거를 안은 가운데, 이번 ‘뮤직뱅크’에서도 1위를 차지할지 눈길을 끈다.
NCT 도재정은 첫 미니앨범 ‘Perfume’(퍼퓸)의 동명의 타이틀 곡 'Perfume’으로 1위 후보에 올랐다. 타이틀곡 '퍼퓸(Perfume)’은 사랑하는 상대에게 나의 향을 남기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첫 미니앨범 ‘Perfume’은 역대 K팝 유닛 초동(발매 후 첫 일주일 판매량) 1위, 18개국 아이튠즈 톱앨범 1위 등의 기록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날 KBS2 ‘뮤직뱅크’에는 CRAXY (크랙시), DRIPPIN (드리핀), EPEX(이펙스), IVE, NCT DOJAEJUNG, TEMPEST(템페스트), WOODZ, XODIAC, Xdinary Heroes, xikers(싸이커스), 블리처스, 세븐틴 (SEVENTEEN), 앨리스(ALICE), 이기광, 이채연, 주은, 케플러(Kep1er) 등이 출연한다.
/yusuou@osen.co.kr
[사진] KBS2 '뮤직뱅크'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