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컴팩트 건조기 플러스' 출시… 의류케어 기능 탑재

이한듬 기자 2023. 4. 28. 17: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닉스는 의류케어 기능을 더한 신제품 '컴팩트 건조기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컴팩트 건조기 플러스'는 표준 2.5kg, 최대 4kg 건조용량의 의류건조기로 제품의 크기가 작고 배수관 설치 등이 필요 없어 공간의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닉스 컴팩트 건조기 플러스. / 사진=위닉스
위닉스는 의류케어 기능을 더한 신제품 '컴팩트 건조기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컴팩트 건조기 플러스'는 표준 2.5kg, 최대 4kg 건조용량의 의류건조기로 제품의 크기가 작고 배수관 설치 등이 필요 없어 공간의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세탁량이 적고 설치 공간이 협소한 1인가구에게 안성맞춤이다.

신제품 '컴팩트건조기 플러스'는 믿을 수 있는 국내 생산의 초대형 '텀블 건조기'의 차별화된 센싱 건조 기술을 계승함과 동시에 1세대 컴팩트건조기 경험 고객의 제품 평가 데이터를 기반으로 주요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신제품 '컴팩트건조기 플러스'는 입던 옷에 붙어있는 각종 먼지와 냄새, 습기 제거에 도움을 주는 '의류케어' 코스를 새롭게 적용했다. 매일 세탁하기 어려운 종류의 옷을 더욱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황사와 미세먼지, 꽃가루가 기승인 날씨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건조기 내부 드럼 재질을 스테인리스로 변경해 녹슬거나 흠집, 부식 발생을 차단, 변형 없이 위생적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드럼 내부 LED 조명을 도입해 사용상의 편의성을 개선했다.

건조기의 온도, 습도 센서가 세탁물의 양과 상태를 자동으로 감지해 덜 마르거나 과건조로 인한 옷감 손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저온 센싱 건조 기술로 건조의 퀄리티를 높였다. 녹농균, 폐렴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세균을 99.9% 이상(KATRI 실험 결과) 박멸하는 살균건조 코스도 유용하다. 화이트베이지, 올리브그린, 민트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위닉스 관계자는 "1인가구의 꾸준한 증가세에 따라 단순 크기가 작고 저용량의 제품이 아닌 고성능의 제품을 선보이고자 기능과 편의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한 컴팩트 건조기 플러스를 출시했다"며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춤 대응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한듬 기자 mumford@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