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PD 프로듀싱' 신인 그룹 초코 리얼리티, 5월 12일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음악 프로듀서 조PD가 프로듀싱한 신인 그룹 초코(ChoCo)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베일을 벗는다.
초코엔터테인먼트는 "오는 5월 12일 오후 7시 Mnet 디지털 채널 M2를 통해 초코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초코 인 할리우드'를 최초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초코엔터테인먼트는 추후 미국 유명 프로듀서 조조 라이더가 이끄는 프로덕션이 제작을 맡은 초코의 미국 버전 리얼리티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초코엔터테인먼트는 “오는 5월 12일 오후 7시 Mnet 디지털 채널 M2를 통해 초코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초코 인 할리우드’를 최초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초코는 ‘친구여’, ‘마이 스타일’(My style) 등의 곡으로 잘 알려진 1세대 힙합 뮤지션 조PD가 총괄 프로듀싱한 그룹이다. 국적, 문화, 성별, 세대를 초월한 신개념 K팝 그룹을 지향한다.
초코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들의 인간미와 성장기를 진솔하게 담아냈다는 이번 리얼리티로 4년여간 이어온 초코의 데뷔 준비 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초코엔터테인먼트는 추후 미국 유명 프로듀서 조조 라이더가 이끄는 프로덕션이 제작을 맡은 초코의 미국 버전 리얼리티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동차도로서 오토바이 주행 혐의 ‘미스터트롯’ 정동원, 불구속 송치
- 55년간 1만4000쌍 무료 결혼식…故 백낙삼 신신예식장 대표의 생애
- 러시아, 우크라에 미사일 공격 재개…최소 9명 사망
- “금요일에 결혼하면 민폐인가요”[그래서 어쩌라고]
- 부모 수백번 찔러 죽인 딸…"대신 강아지 안 죽였잖아"
- “그 파리 네 후임, 2시간 지켜봐라”…군 복무 중 가혹행위한 20대 벌금형
- `친낙` 박광온, 민주당 새 원내대표…친명 지도부 균형추 주목(종합)
- 우엉 이어 김까지 식탁 위협…식약처 “화학 약품 초과 검출”
- [영상] 한국인 부부 '중국인' 오해받아 무차별 폭행 당해
- 서동주, 오늘(28일) 故 서세원 캄보디아 화장 참석…"이후 일정은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