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 영화 ‘수능, 출제의 비밀’ 국어교사로 출연[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선빈이 국어교사가 된다.
28일 이선빈 소속사 이니셜 엔터테인먼트는 "이선빈이 영화 '수능, 출제의 비밀' 출연을 확정했다"고 알렸다.
영화는 2급 국가기밀인 수능 출제위원단에 어쩌다 합류한 국어교사 맹보람이 외부차단 합숙생활을 하면서 겪는 40일간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는다.
'수능, 출제의 비밀'에는 이선빈 외에도 배우 유재명, 김영민, 전석호 등이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이선빈 소속사 이니셜 엔터테인먼트는 “이선빈이 영화 ‘수능, 출제의 비밀’ 출연을 확정했다”고 알렸다.
영화는 2급 국가기밀인 수능 출제위원단에 어쩌다 합류한 국어교사 맹보람이 외부차단 합숙생활을 하면서 겪는 40일간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는다.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궁금해할 수능 출제에 관련된 내용을 담아 시선을 끈다.
이선빈은 극 중 수능 첫 번째 관문인 국어영역 출제위원이자 주인공 맹보람 역을 맡는다. 맹보람은 일선 국어교사였으나 행정 착오로 인해 수능 출제위원이 된 인물. 쟁쟁한 출제위원들 사이에서 남다른 면모를 선보일 전망이다.
‘수능, 출제의 비밀’에는 이선빈 외에도 배우 유재명, 김영민, 전석호 등이 출연한다. 지난 24일 크랭크인 했다.
[한현정 스타투테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