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크로우’ 하루만에 신규 서버 그룹 ‘요하네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MMORPG '나이트 크로우'에 신규 서버그룹 '요하네스'를 28일 오후 6시 오픈한다.
'요하네스'가 오픈되면 '나이트 크로우'는 9개 서버그룹, 총 27개 서버로 운영된다.
'나이트 크로우'는 27일 8개 서버그룹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다.
'나이트 크로우'는 지난 27일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증가세에 맞춰 출시 후 하루 만에 새로운 서버를 추가한다.
‘요하네스’가 오픈되면 ‘나이트 크로우’는 9개 서버그룹, 총 27개 서버로 운영된다.
‘나이트 크로우’는 27일 8개 서버그룹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다. 각 그룹은 ‘룩’, ‘비숍’, ‘나이트’ 등 3개 서버로 이뤄진다.
위메이드는 28일 오후 6시부터 5월 3일까지 ‘감사 패키지’를 1골드에 판매한다.
‘감사 패키지’에는 ‘탈 것/무기 외형 11회 선택 상자’, ‘밤까마귀 깃털 브로치 상자’ 등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특별 아이템들이 들어있다.
또 30일까지 매일 오후 6시에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미명의 눈부신 탈것 소환 11회’, ‘미명의 눈부신 무기 외형 소환 11회’ 등 푸짐한 혜택을 선물한다.
‘나이트 크로우’는 지난 27일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매출 1위를 달성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