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신곡 ‘이레이즈 미’ 티저 공개...‘모던 보이’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어스(ONEUS)가 시크한 매력의 '모던 보이'로 변신했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오늘(28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9집 '피그말리온(PYGMALION)'의 타이틀곡 '이레이즈 미(ERASE ME)'의 단체 및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단체 이미지 속 시크한 표정의 원어스는 고급스러운 슈트로 모던한 매력을 뽐냈다.
원어스는 오는 5월 8일 미니 9집 '피그말리온'을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어스(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는 오늘(28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9집 ‘피그말리온(PYGMALION)’의 타이틀곡 ‘이레이즈 미(ERASE ME)’의 단체 및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단체 이미지 속 시크한 표정의 원어스는 고급스러운 슈트로 모던한 매력을 뽐냈다. 미니멀한 분위기 속에 이번 앨범의 중요 오브제인 석고상이 또 한 번 등장해 눈길을 끈다.
원어스는 오는 5월 8일 미니 9집 ‘피그말리온’을 발매한다. 전작 ‘말루스(MALUS)’ 이후 약 8개월 만의 컴백으로, 이들은 앨범 발매를 앞두고 조각가인 피그말리온을 연상케 하는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잇달아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