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릭메이트, 베트남지사 확장 개소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호전기(001210)의 정보기술(IT) 자회사 브릭메이트는 베트남 지사 확장 이전 기념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브릭메이트와 '글로벌 게임 개발 빌드센터 구축 업무협력'을 맺은 슈퍼센트의 공준식 대표를 비롯해 금호전기, 스마일게이트, NIPA, NH투자증권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브릭메이트는 지난 1월 게임 개발사 111퍼센트의 자회사 '슈퍼센트'와 업무 협업을 맺는 등 글로벌 게임 개발 빌드센터 구축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금호전기(001210)의 정보기술(IT) 자회사 브릭메이트는 베트남 지사 확장 이전 기념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됐다. 1부에서는 브릭메이트 베트남 지사 확장 이전에 대한 개소식 및 축하 행사가 열렸다. 이어서 2부에서는 브릭메이트가 지금까지 달성한 성과 및 향후 ‘글로벌 게임 개발 빌드센터’로 거듭나기 위한 계획과 포부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브릭메이트의 베트남 지사는 호찌민시의 거점지구인 1군 림 타워3(LIM Tower3)에 새로 자리 잡았다. 지난달 임대한 호찌민 사이공몰 5층 전층의 대형 사무실과 함께 올해 게임 사업을 주력으로 신사업 확장, 1000명 이상의 개발자 추가 채용 계획 등에 대비해 업무 공간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브릭메이트는 지난 1월 게임 개발사 111퍼센트의 자회사 ‘슈퍼센트’와 업무 협업을 맺는 등 글로벌 게임 개발 빌드센터 구축을 진행하고 있다. 협업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트렌드인 하이퍼캐주얼 게임에 대한 대량 개발과 프로모션 전략 등을 한층 더 고도화할 예정이다.
서준호 브릭메이트 베트남법인장은 “브릭메이트 베트남 지사가 단기간에 급성장해 이제는 베트남의 거점지구에 자리를 잡았다”며 “향후 더욱 박차를 가해 세계적인 매스 프로덕션 빌드 센터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동차도로서 오토바이 주행 혐의 ‘미스터트롯’ 정동원, 불구속 송치
- 55년간 1만4000쌍 무료 결혼식…故 백낙삼 신신예식장 대표의 생애
- 임창정 소속사, 억대 상금 내건 오디션 일정 연기
- “금요일에 결혼하면 민폐인가요”[그래서 어쩌라고]
- 부모 수백번 찔러 죽인 딸…"대신 강아지 안 죽였잖아"
- “그 파리 네 후임, 2시간 지켜봐라”…군 복무 중 가혹행위한 20대 벌금형
- `친낙` 박광온, 민주당 새 원내대표…친명 지도부 균형추 주목(종합)
- 우엉 이어 김까지 식탁 위협…식약처 “화학 약품 초과 검출”
- [영상] 한국인 부부 '중국인' 오해받아 무차별 폭행 당해
- 서동주, 오늘(28일) 故 서세원 캄보디아 화장 참석…"이후 일정은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