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 페스티벌 'DLDK 코리아', 29일 서울랜드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이피씨탄젠트와 서울랜드는 오는 29일과 30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돈 렛 대디 노 코리아(Don't Let Daddy Know Korea, 이하 DLDK 코리아)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한편, 주최사 비이피씨탄젠트는 아시아 최대 EDM 페스티벌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과 워터 EDM 페스티벌 '에스투오 코리아',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EDM 페스티벌들을 개최하며 EDM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LDK 코리아는 EDM 페스티벌의 종주국인 네덜란드에서 2012년부터 개최된 축제다. 현재 전 세계에서 EDM의 본질에 가장 충실한 정통 EDM 페스티벌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오스트리아, 독일, 폴란드, 스페인, 일본 등 21개 국가에서 개최되며 한국에서 열리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벨기에 출신의 형제 디제이 듀오 ‘디미트리 베가스 앤 라이크 마이크’와 빌보드 차트에서 2016년 12주 연속 1위를 달성한 ‘체인스모커스’가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다.
한편, 주최사 비이피씨탄젠트는 아시아 최대 EDM 페스티벌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과 워터 EDM 페스티벌 ‘에스투오 코리아’, ‘스트라이크 뮤직 페스티벌’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EDM 페스티벌들을 개최하며 EDM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비이피씨탄젠트 관계자는 “다양한 페스티벌들을 개최하며 쌓은 제작 노하우와 서울랜드가 가지고 있는 테마파크의 장점을 합쳐 새로운 EDM 페스티벌 문화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동차도로서 오토바이 주행 혐의 ‘미스터트롯’ 정동원, 불구속 송치
- 55년간 1만4000쌍 무료 결혼식…故 백낙삼 신신예식장 대표의 생애
- 임창정 소속사, 억대 상금 내건 오디션 일정 연기
- “금요일에 결혼하면 민폐인가요”[그래서 어쩌라고]
- 부모 수백번 찔러 죽인 딸…"대신 강아지 안 죽였잖아"
- “그 파리 네 후임, 2시간 지켜봐라”…군 복무 중 가혹행위한 20대 벌금형
- `친낙` 박광온, 민주당 새 원내대표…친명 지도부 균형추 주목(종합)
- 우엉 이어 김까지 식탁 위협…식약처 “화학 약품 초과 검출”
- [영상] 한국인 부부 '중국인' 오해받아 무차별 폭행 당해
- 서동주, 오늘(28일) 故 서세원 캄보디아 화장 참석…"이후 일정은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