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레이첨단소재, 자매부대에 동행 발전기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레이첨단소재는 육군 제5포병여단을 방문해 2012년 이후 함께해온 자매결연 11주년을 기념하고 장병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발전기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도레이첨단소재와 제5포병여단은 매년 발전기금 전달 및 다양한 교류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 계속해서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은경 기자] 도레이첨단소재는 육군 제5포병여단을 방문해 2012년 이후 함께해온 자매결연 11주년을 기념하고 장병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발전기금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도레이첨단소재와 제5포병여단은 매년 발전기금 전달 및 다양한 교류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앞으로 계속해서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이날 부대를 직접 방문한 전해상 도레이첨단소재 사장은 “그동안 코로나19로 부대 방문이 어려웠는데 직접 와서 국가 안보에 헌신하는 장병들을 보니 너무 든든하고 감사하다”며 “발전기금이 장병들의 복지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도레이첨단소재 측은 “앞으로도 국토방위에 헌신하는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기여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무를 다하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김은경 (abcde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동차도로서 오토바이 주행 혐의 ‘미스터트롯’ 정동원, 불구속 송치
- 55년간 1만4000쌍 무료 결혼식…故 백낙삼 신신예식장 대표의 생애
- 임창정 소속사, 억대 상금 내건 오디션 일정 연기
- “금요일에 결혼하면 민폐인가요”[그래서 어쩌라고]
- 부모 수백번 찔러 죽인 딸…"대신 강아지 안 죽였잖아"
- “그 파리 네 후임, 2시간 지켜봐라”…군 복무 중 가혹행위한 20대 벌금형
- `친낙` 박광온, 민주당 새 원내대표…친명 지도부 균형추 주목(종합)
- 우엉 이어 김까지 식탁 위협…식약처 “화학 약품 초과 검출”
- [영상] 한국인 부부 '중국인' 오해받아 무차별 폭행 당해
- 서동주, 오늘(28일) 故 서세원 캄보디아 화장 참석…"이후 일정은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