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상반기 신입행원 채용… 서류접수 5월 9일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은행은 28일부터 올 상반기(1~6월) 250여명의 신입행원을 채용 절차를 시작했다고 이날 밝혔다.
IB·글로벌·자본시장·ICT 등 부문에서는 서류, 필기 또는 코딩, 1차 면접을 거친 후 12주간 인턴프로그램 등을 통해 뽑는다.
전문자격 및 직무전문가 부문은 1년 기간제 근무 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 채용한다.
신입행원 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은 28일부터 올 상반기(1~6월) 250여명의 신입행원을 채용 절차를 시작했다고 이날 밝혔다. 서류접수 기간은 다음 달 9일 오후 6시까지다.
채용 부문은 △UB(기업금융·자산관리) △IB(투자은행) △글로벌 △자본시장 △ICT(정보통신기술)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동반성장 △전문자격(변호사·회계사) 및 직무전문가(리스크관리·전략기획·재무관리·리크루팅) 등이다.
UB 부문은 기업금융과 자산관리를 구분해 지역별로 선발한다. 서류, 필기, 1·2차 면접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한다. IB·글로벌·자본시장·ICT 등 부문에서는 서류, 필기 또는 코딩, 1차 면접을 거친 후 12주간 인턴프로그램 등을 통해 뽑는다.
전문자격 및 직무전문가 부문은 1년 기간제 근무 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 채용한다. ESG 동반성장 부문에서는 장애인, 다문화가족 자녀, 북한이탈주민, 기초생활수급자 등 다양한 계층을 채용한다. 신입행원 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혜미 기자 1am@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무 좋아” “들어봐 들어봐!”…‘尹 열창’ 영상 전세계 화제
- 아난티 대표 “부친 이중명, 자산 다 잃고 두문불출…울고 계신다”
- 초등학교 운동장 살인 사건…집에 시신 2구 더 있었다
- “엄청나다” “역사적 연설” 尹 연설에 쏟아진 美의원들 찬사
- 與, ‘尹 화동 성적학대’ 장경태 징계안 제출…“입에 못 담을 막말”
- 이정근, ‘돈봉투 녹음파일 보도’ 관련 검사·JTBC 기자 고소
- 민주당 차기 원내대표에 ‘비명계’ 박광온 선출
- 다산콜센터 직원에 ‘상습 욕설’ 한 악성 민원인의 최후
- 초등 배드민턴 선수들 탄 車, 1t트럭과 충돌…8명 사상
- “우린 검사 출신” 美부통령, 尹대통령과 오찬중 웃음바다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