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날, 가족 팬 위한 패밀리 위크 진행' 삼성라이온즈, 패밀리 시구 시타자 공개 모집-어린이팬 위한 라팍 랜드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 라이온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야구장을 찾는 가족 팬들을 위해 다음달 2일(화)부터 대구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서 열리는 키움과 홈 3연전에서 "패밀리 위크" 행사를 갖는다.
먼저 5월 4일 경기 패밀리 시구자와 시타자를 모집한다.
패밀리 위크 기간 동안 어린이 팬들이 이용할 수 있는 회전 그네, 동물 자동차, 레일 기차, 페인팅 월을 이용할 수 있는 라팍 랜드를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5월 4일 경기 패밀리 시구자와 시타자를 모집한다. 특별한 사연을 보내주신 팬 가족을 선정하여 시구와 시타의 기회를 제공한다.
패밀리 위크 기간 동안 어린이 팬들이 이용할 수 있는 회전 그네, 동물 자동차, 레일 기차, 페인팅 월을 이용할 수 있는 라팍 랜드를 운영한다.
라팍 광장 행사 무대에서는 빅 벌륜쇼, 키다리 피에로, 사이렌 쇼 등 다양한 공연도 진행하며, 패밀리 레크리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 전 블레오 패밀리 마스코트 및 선수 사인회도 진행된다.
또한, 내야 1, 3루 입장 게이트에서는 KBO와 엘리하이가 함께 준비한 구단 마스코트 인쇄 필통도 어린이 팬 대상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삼성 라이온즈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태화 마니아타임즈 기자/cth0826@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