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이름 마킹 유니폼 착용’ 한화 KT와 어린이날 주말시리즈에서 키즈데이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 이글스가 5월 5일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KT 위즈와 홈경기에서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경기에 출전하는 선수들은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선수들이 직접 뽑은 어린이 이름이 마킹된 특별 유니폼을 착용한다.
경기 후에는 해당 키즈클럽 회원들에게 어린이날 경기에서 선수들이 착용한 유니폼을 선물로 발송한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키즈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5월 키즈데이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윤세호기자] 한화 이글스가 5월 5일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KT 위즈와 홈경기에서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경기에 출전하는 선수들은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선수들이 직접 뽑은 어린이 이름이 마킹된 특별 유니폼을 착용한다. 경기 후에는 해당 키즈클럽 회원들에게 어린이날 경기에서 선수들이 착용한 유니폼을 선물로 발송한다.
경기 전 시구는 주장 정우람, 포수 최재훈 선수 자녀들의 합동시구로 진행한다. 해당 선수들은 시포자로 참여해 가족과 함께하는 어린이날을 기념한다.
장외무대에는 야구 체험 이벤트로 피칭존이 설치되며, 솜사탕 및 구슬아이스크림 푸드트럭을 운영해 어린이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입장 게이트에서는 선착순 2000명의 어린이에게 필통을 선물한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키즈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5월 키즈데이 이벤트가 펼쳐진다. 장내아나운서, 볼보이, 리포터, 애국가 제창 등 기존 키즈데이 이벤트에 어린이날 한정 이벤트로 베이스러닝을 체험할 수 있는 키즈런 이벤트를 추가로 실시한다. 참가 신청은 한화이글스 공식 앱 ‘한화이글콕’에서 29일부터 가능하다.
추가로 더 많은 어린이에게 혜택을 주고자 13세 이하 전체 어린이를 대상으로 응원단장 · 치어리더와 기자단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청은 체험을 원하는 부문에 대한 지원 영상을 이메일로 29일부터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외야지정석 4매가 추가로 제공된다.
어린이날 이벤트 안내와 신청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구단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ng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신 타투’ 나나, 세계 미인 2위 어디 안 가네.. 발리서 완벽 비키니 자태
- ‘역대 최대 규모’ 주가조작 모른다던 임창정, 1조 파티에 부부동반 참석
- 채정안, 비키니 입고 태닝..구릿빛 탄탄 몸매
- ‘손흥민은 토트넘 구명보트’…온갖 역경에도 희망의 빛 던졌다 (英 가디언)
- 홍진경 “너도 병이다” 일침에.. 황광희 “사람들이 나보고 ‘연병’한다고”
- 박혜경, 주가조작 피해에 입 열었다 “임창정이 투자 권유...”
- 이용식, 예비사위 원혁에 애정가득 잔소리 폭탄..딸 이수민 결혼 청신호?(조선의사랑꾼)
- 심으뜸, 탁재훈 업고 괴력 선보여 “쵸단이랑 싸우면 당연히 내가 이겨”
- “공중파의 품위는 어디갔나”...‘대상’수상자에 제기된 논란
- 아이비, 나홀로 이태리 여행 중 날벼락..비행기 긴급 회항에 1시간 ‘덜덜’(아이비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