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보석' 최상위 신화 등급 네폰 크리처 3종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엘엔케이로직코리아는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에 동반자 네폰 크리처에 새로운 최상위 '신화' 등급과 초월 시스템을 추가하는 '신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네폰 크리처'에 기존의 '전설' 등급을 뛰어넘는 새로운 최상위 등급인 '신화'를 추가하고 해당 신화 등급의 네폰 크리처 '루미엘' '다인' '프로파고스'를 추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폰 크리처'에 기존의 '전설' 등급을 뛰어넘는 새로운 최상위 등급인 '신화'를 추가하고 해당 신화 등급의 네폰 크리처 '루미엘' '다인' '프로파고스'를 추가한다.
신화 등급 크리처는 기존의 최고 등급이었던 전설보다 최대 레벨이 120레벨로 높으며 기존에는 크리처의 모든 패시브 각성을 최대치까지 올려야 세 번째 서브 패시브 스킬을 얻을 수 있었으나 신화 등급 크리처는 이를 기본으로 지녔다.
추가된 3종의 신규 신화 등급 네폰 크리처 중 '루미엘'은 천상계의 물리 계열 크리처로 전용 스킬인 '광명의 검'은 캐릭터가 가진 물리 대미지의 일정 %로 범위 공격을 시전한다.
지하계 마법 계열 크리처인 '다인'은 '최종 대미지' '상급 스킬' '인간형 마법 대미지'의 서브 패시브 스킬을 가지며 '죽음을 지배하는 낫'이라는 전용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신화 등급 크리처인 붉은악마계 펫 및 소환수인 '프로파고스'는 붉은 악마 '러스펠'이 키워낸 사역마라는 콘셉트로, '선동자의 광기'라는 전용 스킬과 메인 패시브 스킬 '상급 펫&소환수 최종 대미지' 등 엄청난 위력을 발휘한다.
신규 3종의 신화 등급 크리처는 전설 등급 크리처의 합성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다.
네폰 크리처의 파워를 한 단계 더 성장시킬 수 있는 새로운 '크리처 초월' 강화 시스템도 추가했다. 일반에서 영웅 등급까지는 최대 3회, 환상에서 신화 등급까지는 최대 5회까지 초월할 수 있다. 초월에 성공하면 크리처의 레벨과 패시브 각성 레벨의 최대치가 상승한다.
이 외에 '토벌'의 여러 가지 불편했던 점과 비효율적인 부분들을 대폭 개선시켰다. 새롭게 마련한 통합 토벌 UI로 한꺼번에 손쉽게 진행할 수 있게 됐다. 또 이 통합 UI에 토벌 콘텐츠를 '일일 토벌'과 '주간 토벌' 탭으로 나누어 배치, 콘텐츠 이해도를 높였다. 보상으로 강력한 옵션이 더해진 '토벌 전용 반지'를 획득할 수 있다. 전용 재화를 통해 옵션도 변경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5월 24일까지 4주간 '사냥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냥 몬스터로부터 드롭되는 이벤트 전용 재화 '사냥꾼의 증표'를 모아 '제련 코팅제 II', '레어 초월서 선택 티켓' 등의 유용한 인게임 아이템들과 교환,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사냥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선물을 매일매일 받을 수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준비됐다.
강미화 redigo@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