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프랑제리, 가정의 달 맞아 카네이션 케이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프랑제리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카네이션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랜드 프랑제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출시한 프랑제리 카네이션 케이크는 전문 쇼콜라티에가 고급 초콜릿인 발로나를 사용해 빚은 만큼 압도적인 비주얼과 맛을 자랑한다"며 "사랑하는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최고의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색소 발로나 초콜릿 사용
프랑제리의 카네이션 케이크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카네이션과 케이크 중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된 상품이다. 1호(3~4인용)와 미니(1~2인용) 사이즈로 나눠 선보인다.
케이크에 사용된 프랑스 명품 초콜릿인 발로나는 색소가 첨가하지 않아도 화려한 색상을 뽐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카네이션을 형상화하는데 주로 사용한 ‘발로나 라즈베리 인스피레이션’은 상큼한 라즈베리 맛을 천연 그대로 담아낸 과일 커버춰로 상큼하고 달달한 맛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오팔리스 화이트 커버춰’ 및 ‘에콰토리얼 다크 초콜릿’ 등 무색소 발로나 초콜릿을 사용해 연분홍색 카네이션과 녹색 이파리를 구현해냈다.
이랜드 프랑제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출시한 프랑제리 카네이션 케이크는 전문 쇼콜라티에가 고급 초콜릿인 발로나를 사용해 빚은 만큼 압도적인 비주얼과 맛을 자랑한다”며 “사랑하는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최고의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은 (eze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대통령 "저는 몰라도 BTS는 아시지 않냐" 美 웃음 만발
- "불륜 폭로하겠다" 한마디에 낭떠러지로 친구 던진 60대[그해 오늘]
- 임창정 소속사, 억대 상금 내건 오디션 일정 연기
- “금요일에 결혼하면 민폐인가요”[그래서 어쩌라고]
- 부모 수백번 찔러 죽인 딸…"대신 강아지 안 죽였잖아"
- “그 파리 네 후임, 2시간 지켜봐라”…군 복무 중 가혹행위한 20대 벌금형
- `친낙` 박광온, 민주당 새 원내대표…친명 지도부 균형추 주목(종합)
- 우엉 이어 김까지 식탁 위협…식약처 “화학 약품 초과 검출”
- [영상] 한국인 부부 '중국인' 오해받아 무차별 폭행 당해
- 서동주, 오늘(28일) 故 서세원 캄보디아 화장 참석…"이후 일정은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