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아, 김희철에 격분 “너무 싫어!” (힛트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힛트쏭' 김민아와 김희철이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그린다.
28일 밤 8시 30분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앗! 이 노래가 외국곡이었어? 번안가요 힛트쏭'을 주제로 그려진다.
특히 MC 김희철이 "이 노래를 잘 알고 있고, 번안곡인 것도 잘 알지만, (원곡과) 많이 다르다"라고 놀라워한다.
MC 김민아는 "너무 싫어! 우리 언니 노래에 이러지 말아요"라고 격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힛트쏭' 김민아와 김희철이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그린다.
28일 밤 8시 30분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이하 '힛트쏭')은 '앗! 이 노래가 외국곡이었어? 번안가요 힛트쏭'을 주제로 그려진다.
먼저 '힛트쏭'은 진주의 '난 괜찮아'를 공개한다. 당시 앨범을 프로듀싱한 박진영이 "한국에서 이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가수는 진주 외에는 없을 것"이라고 극찬할 정도로 진주의 가창력이 돋보인 곡이라고. 또한 '난 괜찮아'는 미국 디스코 장르에 한 획을 그은 가수의 번안곡으로 최근 아이브도 이 곡을 샘플링했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고(故) 하늘의 노래가 스튜디오를 흥으로 물들인다. 이 노래는 14세에 데뷔한 하늘의 데뷔곡으로 노래 도중에 의상을 바꾸는 독특한 퍼포먼스와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큰 사랑 받은 곡이다. 특히 MC 김희철이 "이 노래를 잘 알고 있고, 번안곡인 것도 잘 알지만, (원곡과) 많이 다르다"라고 놀라워한다.
또 '힛트쏭'에 가수 장나라의 '스위트 드림(Sweet Dream)' 등장한다. 동시에 김희철은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한다고. MC 김민아는 "너무 싫어! 우리 언니 노래에 이러지 말아요"라고 격분한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피해자 호소하더니…서하얀과 ‘조조파티’ 멤버? 시끌
- 나나, 모델 같은 비키니 자태…전신 타투 눈길 [DA★]
- 후덕해진 윤정수 “양어머니 김수미 손맛 덕분” (당나귀 귀)
- 이수진 살해 협박범 본심 충격? “놀라운 이야기 나와” (궁금한 이야기Y)
- 박나래 눈물, 코드 쿤스트에 “39년 동안 바라던 걸 받아” (나혼산)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