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메리엔딩’ 성태, 매력적인 직진남 변신‥존재감 입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배우 성태가 안정적인 연기로 공감을 자아냈다.
성태는 4월 28일 공개된 '해피메리엔딩' 2회에서 '직진남'의 계보를 잇는 재현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2화에서 성태는 저돌적인 '직진남' 재현에 완벽히 동화된 연기를 선보였다.
성태는 승준에게 다가가겠다는 재현의 의지를 다정한 말투와 눈빛으로 묘사해 매력적인 '직진남' 캐릭터를 완성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신인 배우 성태가 안정적인 연기로 공감을 자아냈다.
성태는 4월 28일 공개된 '해피메리엔딩' 2회에서 '직진남'의 계보를 잇는 재현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앞서 성태는 한눈에 사랑에 빠진 재현의 감정을 실감나게 표현해 시선을 끌었다. 극 중 대타로 결혼식 반주에 참여한 재현(성태 분)은 축가자 승준(이동원 분)을 우연히 만나 한눈에 반하게 됐고, 그와 시간을 보내기 위해 회식 자리를 마련했다. 하지만 방송 말미 약을 먹지 못해 불안한 상태로 술을 들이키는 승준 때문에 당황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화에서 성태는 저돌적인 '직진남' 재현에 완벽히 동화된 연기를 선보였다. 재현은 술에 취한 승준을 업고 집에 데려다주는가 하면, 벗겨진 그의 신발을 신겨주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자신을 택시 기사로 오해해 돈을 지불하려는 승준에게 "택시비 말고 (보컬) 레슨 해주세요"라며 재회의 기회를 만들었다.
이후 온종일 미소를 띠며 들뜬 마음을 내비치던 재현은 퇴근 시간에 맞춰 보컬 학원 앞으로 찾아가 '직진' 행보를 이어갔다. 승준은 마음의 문을 열지 않았지만, 뒤돌아 가는 그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성태의 모습은 긴 여운을 남겼다. 성태는 승준에게 다가가겠다는 재현의 의지를 다정한 말투와 눈빛으로 묘사해 매력적인 '직진남' 캐릭터를 완성시켰다.
한편, 성태, 크나큰 이동원, 신명성, SS501 김규종이 출연하는 드라마 '해피메리엔딩'은 매주 목, 금요일 티빙(TVING), 웨이브(Wavve), 왓챠(WATCHA), 봄툰, 네이버 시리즈온, 헤븐리에서 공개된다.
(사진 = 드라마 '해피메리엔딩'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임창정♥서하얀, 주가조작 의혹 세력과 1조 돌파 ‘조조파티’ 참석?
- 박혜경 “돈 버는 천재들인 줄, 임창정 권유 없었다” 주가조작 피해 호소[전문]
- ‘이영돈♥’ 황정음, 껌딱지 두 子가 버거운 엄마 “한명씩 오면 안 되니”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김사부3’ 소주연 “3년 사이 성장한 아름, 더 근사한 모습 보여줄 것”[스타화보]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금쪽같은’ 엄마 앞에서는 착한 딸, 뒤에선 충격 욕설
- “강수지 집에서 콩 세 알만 먹어” 김국진 폭로한 찐 소식좌(전참시)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