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 더 재밌대”, 이은지→안유진 ‘지락실2’ 5월 12일 첫방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뿅뿅 지구오락실'이 시즌2로 돌아온다.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약칭 '지구오락실2')가 5월 12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지난 시즌1에서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은 예능 고수 제작진을 당황하게 하는 예측불가 활약을 선보였다.
'지구오락실2'는 5월 12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뿅뿅 지구오락실 시즌2’(약칭 ‘지구오락실2’)가 5월 12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대환장 호흡으로 온·오프라인을 발칵 뒤집었던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과 함께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로 돌아온다.
‘지구오락실2’는 도망간 달나라 토끼를 잡기 위해 뭉친 4명의 용사가 시공간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멀티버스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다. 지난 시즌1에서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은 예능 고수 제작진을 당황하게 하는 예측불가 활약을 선보였다.
네 사람은 시즌1에서 뚜렷한 개성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은지는 ‘인간 Y2K’로 맹활약하며 텐션 높은 지구 용사들을 진두지휘했고 미미는 통역사가 필요한 독특한 발음으로 웃음을 안겨 ‘예능 치트키’로 급부상했다. 이영지는 우렁찬 목청으로 ‘괄괄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제작진을 압도했고 안유진은 ‘맑은 눈의 광인’이라는 캐릭터로 최고의 반전을 선사했기에 다시 뭉친 이들의 역대급 시너지가 기대된다.
‘지구오락실2’는 5월 12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피해자 호소하더니…서하얀과 ‘조조파티’ 멤버? 시끌
- 나나, 모델 같은 비키니 자태…전신 타투 눈길 [DA★]
- 후덕해진 윤정수 “양어머니 김수미 손맛 덕분” (당나귀 귀)
- 이수진 살해 협박범 본심 충격? “놀라운 이야기 나와” (궁금한 이야기Y)
- 박나래 눈물, 코드 쿤스트에 “39년 동안 바라던 걸 받아” (나혼산)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