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미디어센터, 경기콘텐츠진흥원 등 사업비 1억1500만원 확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재구 기자(rlaworn114@naver.com)]경기 안성미디어센터는 경기콘텐츠진흥원 등 총 1억 1500만원의 사업비를 확보해 관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맞춤형 미디어 프로그램 제작 사업을 실시한다.
28일 안성시 등에 따르면 센터는 경기콘텐츠진흥원에 9000만원, SKB미디어창작지원센터로부터 2000만원, 전국미디어센터협의회 500만원, 총 1억1500만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재구 기자(rlaworn114@naver.com)]
경기 안성미디어센터는 경기콘텐츠진흥원 등 총 1억 1500만원의 사업비를 확보해 관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맞춤형 미디어 프로그램 제작 사업을 실시한다.
28일 안성시 등에 따르면 센터는 경기콘텐츠진흥원에 9000만원, SKB미디어창작지원센터로부터 2000만원, 전국미디어센터협의회 500만원, 총 1억1500만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안성미디어센터는 융·복합 미디어 시대를 맞아 안성시민의 미디어 매체 활용 능력을 높이고 지역 공동체의 참여 확대를 도모하기 위해 관내 유관기관 및 미디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맞춤형 미디어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확보된 예산으로 안성시민들을 위한 교육프로그램과 미디어 문화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미디어 동아리 활동과 청소년 미디어 캠프, 경기연합 라디오 공개방송, 안성천 야외상영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안성맞춤아트홀 내 위치한 안성미디어센터는 시민들이 다양한 미디어를 자유롭게 이용하고 미디어를 통해 자신을 표현할 수 있도록 매달 교육프로그램과 찾아가는 상영회 등 다양한 미디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김재구 기자(rlaworn114@naver.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새 원내대표에 '비명' 박광온…1차투표에서 과반 당선
- 3월 반도체 생산 급증했지만 경기 체감 여전히 비관적
- '사기당한 전세보증금 지원' 단칼 자른 원희룡 "심정 이해하나 무리"
- 美 국빈방문에도 尹 지지도 제자리…'일본 무릎' 여파?
- 이재명 "간호법은 尹 공약"…거부권 행사 압박
- 尹대통령 '워싱턴선언' 후속행보, 한미 '핵공유' 온도차
- 尹대통령 "허위선동·거짓정보가 민주주의 위협"
- '저출생 대안' 이주사회, 어떤 준비를 하고 있는가
- 대학생 모시기에 안간힘인 지자체, 현실은?
- 야권 '180석 파워' 과시…'쌍특검' 패스트트랙도, 간호·의료법도 일사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