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이번주 로또 '황금손'으로 나선다
[마이데일리 = 양유진 기자] 펭수가 오는 29일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성공한 한국의 크리에이터를 꿈꾸며 남극에서 온 펭수.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를 가진 그는 특유의 말투에 더해진 솔직함과 어떤 상황에서도 주눅 들지 않는 당당함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특히 펭수의 거침없는 입담은 2030 직장인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불러일으켜 전국을 ‘펭앓이’로 물들이기도 했으며 그의 인기는 지금까지도 지속되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을 소유한 펭수에게서 빠질 수 없는 또 하나의 매력은 바로 선한 영향력이다. 그는 위험에 처한 다른 동물들을 구하기 위해 멸종위기종 동물 보호 기금을 전달하고, 유기견 입양을 위한 홍보에도 적극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지구의 날’을 맞아 나무심기 캠페인에 참여하며 자연을 지키기 위한 행보에 나서왔다. 그의 선한 영향력은 팬들에게도 전파돼 산불피해복구 성금 기부, 소아암 환우 치료비 기부, 쌀 기부 등으로 이어졌다. 이에 펭수는 “펭클럽 분들이 너무 자랑스럽고, 선한 영향력이 퍼지는 걸 보니 뿌듯하고 행복하다”는 소회를 밝히기도 했다.
이번 주 로또 ‘황금손’으로 출연하게 된 펭수는 “가장 큰 선행은 웃음을 전파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많은 분들에게 행복과 행운을 나눠주었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도 전했다.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펭수의 행복한 만남은 오는 29일 오후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 ‘황금손’으로 출연하는 펭수. 사진 = MBC]-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