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국민연금공단 제휴 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카드는 국민연금공단과 제휴를 맺고 '국민연금증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은퇴 후에도 왕성한 사회 활동을 이어 나가는 시니어 고객에게 맞춤 혜택을 드리기 위해 국민연금증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카드 혜택과 금융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조성진 기자)KB국민카드는 국민연금공단과 제휴를 맺고 ‘국민연금증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국민연금 수급자임을 확인할 수 있는 수급증서 기능에 다양한 카드 혜택과 금융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의 경우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 시 전월 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 없이 기본 0.3% ▲외식, 교통, 통신 등 업종에서 이용 시 연간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추가 0.3%(연 최대 7만점까지) 적립 혜택이 제공되며 연회비는 7천원이다.
체크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병원업종 3% 환급할인(월 10만원 이용 분까지) ▲주유소 리터당 40점 포인트리가 적립(일 10만원, 월 30만원 이용 분까지)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은퇴 후에도 왕성한 사회 활동을 이어 나가는 시니어 고객에게 맞춤 혜택을 드리기 위해 국민연금증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카드 혜택과 금융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성진 기자(csjjin2002@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B국민카드, '새해 상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 현대카드·KB국민카드, 설 겨냥 선물세트 할인
- 제2의 '카드 대란' 오나?...장기 연체액 규모 전년比 10% ↑
- KB손보·KB카드 대표 "위기의 2023년, 기회 창출해야"
- 신한·하나·KB국민카드, 오픈페이 22일 시작
- KB국민카드, 'KB 페이' 중심 앱 통합 완료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