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과 물이 동시에"···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매직이 국내 최초 하나의 코크에서 얼음과 물이 동시에 나오는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정수된 물을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 방식 대신 냉·온·정수를 비롯해 얼음까지 모두 바로 제공하는 직수형 시스템을 적용했다.
특히 물이 흐르는 직수관부터 얼음을 얼리는 제빙봉까지 오염 및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했다.
SK매직은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내달 1일부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달 1일부터 출시 기념 행사 진행
SK매직이 국내 최초 하나의 코크에서 얼음과 물이 동시에 나오는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은 하루 최대 600개의 얼음을 생산할 수 있고 최대 940g까지 얼음을 보관할 수 있는 대용량 아이스룸을 탑재했다. 정수된 물을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 방식 대신 냉·온·정수를 비롯해 얼음까지 모두 바로 제공하는 직수형 시스템을 적용했다. 특히 물이 흐르는 직수관부터 얼음을 얼리는 제빙봉까지 오염 및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했다.
120㎖부터 1000㎖ 연속 출수까지 4단계로 출수 용량을 선택할 수 있다. 온수 기능도 △유아수(약 45~55℃) △차(약 70℃) △온수(약 85℃) △고온수(약 100℃)로 다양해 원하는 용도에 따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간편한 필터 교체 방식과 정수기 스스로 위생 관리가 가능한 자가관리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색상은 △베이지 △코랄 △그린 총 3가지로 구성돼 있다. 렌탈 비용은 월 5만 1900원(방문형) 또는 월 4 7900원(셀프형)으로 의무 사용 기간은 모두 5년이다.
SK매직은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출시를 기념해 내달 1일부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5월 26일까지 렌탈 서비스를 계약한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내달 9일까지 계약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기능성 필터샤워기 ‘매직플러스’ 2세트를 사은품으로 준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없는데 갈비탕 좀'…외상 부탁 20대女 주문내역 '황당'
- ''곱창김' 먹지 말고 당장 반품하세요'…인공감미료 초과 검출
- “수차례 업무 보완에 스트레스”…직장 내 괴롭힘 아니라는 고용부
- '멧돼지인 줄'…엽사 오인 사격에 '비바크' 하던 50대 사망
- 바지 내리고 계단에 앉아 '끙'…''큰일' 보신 분 찾습니다'
- 호화생활 자랑하던 '주식 여신' 알고보니 166억 사기꾼이었다
- '근로자의날 10만원 상품권 주더니…회사 적자라 다시 가져오래요'
- 주가조작 세력, 노홍철도 노렸다…'뭔가 수상, 투자 제안 거절'
- 中 남성들 ''이것' 없는 여친 원해'…4000명 소개팅서 생긴 일
- 임창정 '재테크로 알았다가 큰 손해…동료에 투자 권유 NO'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