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애 "류수영, 마음속 가장 핫한 배우"…특급 칭찬이야('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이 김희애로부터 특급칭찬을 받는다.
28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어남선생 류수영이 주방에 있을 때와는 사뭇 다른 본업 모습으로 김희애, 문소리, 서이숙 등 배우들은 물론 '편스토랑' 식구들과 시청자까지 사로잡는다.
본업하는 배우 류수영과 늘 믿고 먹는 레시피를 공유하는 어남선생의 모습은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이날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이 김희애로부터 특급칭찬을 받는다.
28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어남선생 류수영이 주방에 있을 때와는 사뭇 다른 본업 모습으로 김희애, 문소리, 서이숙 등 배우들은 물론 '편스토랑' 식구들과 시청자까지 사로잡는다.
이날 공개되는 VCR에서는 류수영의 '퀸메이커' 제작발표회 현장이 담긴다. 주방에서 요리하던 어남선생과 다른, 멋진 슈트 차림으로 제작발표회에 등장한 류수영의 낯선 모습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이렇게 멋있어도 되나"며 감탄한다.
이어 제작발표회가 시작되고 류수영을 향한 언론의 질문과 동료 배우들의 칭찬이 쏟아진다. 그중에서도 김희애는 류수영에 대해 "매일 요리만 하고 너무 선한 이미지인데 이런 악역을 어떻게 소화할까 싶었다. 드라마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내 마음속 가장 핫한 배우다"라고 최고의 칭찬을 전한다. 류수영은 대배우 김희애의 칭찬에 "눈물 나려고 한다"며 몸 둘 바를 몰라 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VCR에서 류수영은 어남선생으로 돌아와 '퀸메이커'를 보며 먹기 좋은 메뉴 콘치즈 레시피도 공개한다.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맛은 100% 보장되는 어남선생의 콘치즈 레시피가 기대된다. 본업하는 배우 류수영과 늘 믿고 먹는 레시피를 공유하는 어남선생의 모습은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이날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한편, '퀸메이커'는 이미지 메이킹의 귀재이자 대기업 전략기획실을 쥐락펴락하던 황도희가 정의의 코뿔소라 불리며 잡초처럼 살아온 인권변호사 오경숙을 서울 시장으로 만들기 위해 선거판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퀸메이커'는 공개 직후 비영어권 TV 부문 시청 시간 1위를 기록하는가 하면 12개국 톱10에 진입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류수영은 극 중 젠틀함 속에 야망을 숨긴 악역을 소름 돋게 표현해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