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 공항 이동 택시 1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가 5월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공항 이동객을 위해 특별 왕복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8일 타다에 따르면 이날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고급택시 2종인 '타다 넥스트'나 '타다 플러스'를 타고 공항을 오고 가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10%(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폰 코드 직접 입력하면 혜택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가 5월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공항 이동객을 위해 특별 왕복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8일 타다에 따르면 이날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고급택시 2종인 ‘타다 넥스트’나 ‘타다 플러스’를 타고 공항을 오고 가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10%(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공항을 도착지로 설정하는 경우 ‘미리 부르기’와 ‘시간 단위 빌리기’ 같이 예약 서비스 이용자가 할인 대상이다. 공항에서 출발하는 고객은 실시간 호출 시에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타다 앱 '쿠폰'함에서 할인 쿠폰 코드명인 ‘공항도착타다’와 ‘공항출발타다’를 직접 입력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타다 관계자는 “타다 넥스트와 타다 플러스는 일반 중형택시와 달리 심야 할증이 없고, 탄력 호출료도 부과되지 않기 때문에 늦은 밤이나 새벽에 공항을 이동해야 하는 이용자에겐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며 "공항 이동객이라면 누구나, 합리적인 가격과 그에 타협하지 않는 최상의 이동 경험을 왕복으로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태 기자 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돈 없는데 갈비탕 좀'…외상 부탁 20대女 주문내역 '황당'
- ''곱창김' 먹지 말고 당장 반품하세요'…인공감미료 초과 검출
- “수차례 업무 보완에 스트레스”…직장 내 괴롭힘 아니라는 고용부
- '멧돼지인 줄'…엽사 오인 사격에 '비바크' 하던 50대 사망
- 바지 내리고 계단에 앉아 '끙'…''큰일' 보신 분 찾습니다'
- 호화생활 자랑하던 '주식 여신' 알고보니 166억 사기꾼이었다
- '근로자의날 10만원 상품권 주더니…회사 적자라 다시 가져오래요'
- 주가조작 세력, 노홍철도 노렸다…'뭔가 수상, 투자 제안 거절'
- 中 남성들 ''이것' 없는 여친 원해'…4000명 소개팅서 생긴 일
- 임창정 '재테크로 알았다가 큰 손해…동료에 투자 권유 NO'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