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권율 “우린 BTS도 무비★도 아닌 액터” (텐트 밖은 유럽)[TV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이 신비로운 암벽 마을 세테닐에서 '진짜 캠핑' 묘미를 만끽했다.
멤버들은 캠핑 8일 차 스페인 남부 시골의 한적한 여유가 느껴지는 세테닐로 이동했다.
조진웅과 권율은 "뭔가 꼭 해야 할 것만 같은 강박 같은 게 있었는데 여유가 있어서 좋다"라고 말했고, 피레네에서 샀던 아보카도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기로 했다.
캠핑장에서 여유를 충분히 즐긴 네 사람은 차를 타고 세테닐 마을로 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방송된 tvN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 9회에서는 세테닐의 여유로운 일정을 오롯이 즐기는 4인방 모습이 그려졌다.
멤버들은 캠핑 8일 차 스페인 남부 시골의 한적한 여유가 느껴지는 세테닐로 이동했다. 세테닐의 캠핑장은 로컬 중의 로컬들만이 찾는 곳으로, 멤버들에게는 어느덧 5번째 캠핑장이다. 그런 만큼 멤버들도 이제는 제법 능숙하게 텐트를 설치할 수 있게 됐다.
세테닐에서의 첫 저녁 메뉴는 '짜파구리'. 특히 영화 '기생충'에 출연한 배우 박명훈이 직접 요리를 선보인다는 점에서 더욱 기억에 남을 만했다. 원조대로라면 한우 채끝살이 토핑으로 들어가야 하지만 박명훈은 올리브유를 면에 넉넉히 두르고 계란프라이를 토핑으로 얹었다. 박명훈의 메인 셰프 데뷔는 성공적이었고, 멤버들은 그릇 바닥까지 보이며 만족스러운 식사를 마쳤다.
조진웅은 멤버들에게 "하루 마음 편히 쉬어 보자"라고 제안했다. 멤버들은 힐링하기 최적화된 세테닐 캠핑장에서 각자만의 방식으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아침부터 부지런히 설거지를 하며 '율렁각시'가 된 권율과 그의 옆에 함께하는 조진웅 모습이 훈훈함을 안겼다. 조진웅과 권율은 "뭔가 꼭 해야 할 것만 같은 강박 같은 게 있었는데 여유가 있어서 좋다"라고 말했고, 피레네에서 샀던 아보카도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기로 했다. 평소 아보카도를 좋아하지 않던 조진웅은 권율이 만든 샌드위치를 맛본 뒤 "희한하다. 아보카도 맛있네"라며 아보카도 맛에 새롭게 눈을 떴다.
캠핑장에서 여유를 충분히 즐긴 네 사람은 차를 타고 세테닐 마을로 향했다. 한적한 시골인 줄 알았던 세테닐은 사실 해와 관련된 독특한 건축 양식으로도 유명한 곳이었다. 실제로 마을 입구에 들어선 순간 멤버들은 놀라움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웅장한 암석 아래 하얀 집들이 늘어서 있어 집과 가게들이 그대로 암벽 속에 박힌 듯한 구조를 띠고 있었기 때문. '미대 형' 최원영은 "이걸 어떻게 지었지?"라며 관심을 감추지 않았다.
멤버들은 세테닐에서 유명한 하몬과 이베리코를 구입한 뒤 캠핑장으로 복귀했다. 박명훈은 "이게 캠핑이지"라며 여유를 만끽했다. 특히 멤버들이 힐링과 사색, 라면 먹방과 음악을 즐기던 순간 트로트 노래 한 곡이 흘러나왔고, 해당 노래의 주인공이 최원영으로 밝혀져 반전을 선사했다. 조진웅은 아무렇지도 않게 자신의 노래를 튼 최원영을 향해 "독특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바비큐 파티는 힐링의 화룡점정이었다. 최원영이 화덕 앞에서 손으로 고기를 직접 구운 덕분에 멤버들은 숯불 향 가득한 바비큐를 즐길 수 있었다. 권율은 고기 굽느라 고생한 최원영에게 직접 쌈을 싸주며 고마움을 전했다. 권율이 요리한 된장찌개도 훌륭했다. 캠핑 9일 차 멤버들의 저녁 식사는 더할 나위 없이 완벽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창정, 피해자 호소하더니…서하얀과 ‘조조파티’ 멤버? 시끌
- 나나, 모델 같은 비키니 자태…전신 타투 눈길 [DA★]
- 후덕해진 윤정수 “양어머니 김수미 손맛 덕분” (당나귀 귀)
- 이수진 살해 협박범 본심 충격? “놀라운 이야기 나와” (궁금한 이야기Y)
- 박나래 눈물, 코드 쿤스트에 “39년 동안 바라던 걸 받아” (나혼산)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