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훈→박지현, 9인 9색 포부 톡톡 (트랄랄라)

김지우 기자 2023. 4. 28. 14: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 CHOSUN 제공



톡톡 튀는 9인의 트롯 브라더스가 온다.

5월 3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미스터트롯2’ TOP7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송민준, 윤준협 등 화제의 참가자들이 재밌는 게임도 하고 고품격 라이브도 즐기는 ‘뽕’석이조 하이브리드 게임음악쇼.

‘미스터트롯2’ 眞 안성훈은 “동고동락했던 소중한 동료들과 게임도 하고 노래도 할 수 있는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매번 녹화 때마다 기대가 될 것 같다”며 설렘을 드러냈다. 또 “학창 시절부터 게임에 소질이 없었지만 틀리더라도 일단 외치고 보겠다. 우리 팀원들을 믿는 것이 저의 노하우”라고 멤버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도 전했다.

‘활어보이스’ 박지현은 “후속 예능에 또 출연하게 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경연이 끝나고 편안한 마음으로 출연하게 되어 정말 설레고 기분 좋다. ‘미스터트롯2’에서 친해진 형님, 동생들과 또 다시 무대도 꾸밀 수 있고 게임 촬영도 할 수 있어서 기쁘다. 경연 때와는 다르게 예능인만큼 온몸을 던져서라도 열심히 해서 많은 웃음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여기에 “재미있게! 망가지는 걸 두려워하지 않고 많이 부족하지만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정통 트롯 끝판왕’ 진해성은 “하고 싶었던 포맷의 프로그램이라 각오가 남다르다. 그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모습 마음껏 보여드리려고 한다. 몸도 머리도 아끼지 않고 팍팍 써보려고 한다. ‘트랄랄라 브라더스’ 이전의 진해성과 이후의 진해성은 분명 다를 것”이 라고 열정을 불태웠다. 이어 “허벅지가 튼튼하니까 다리로 하는 운동이나 게임은 잘할 자신 있는데 퀴즈는… 답을 모르더라도 재치 있는 답변 준비해 큰 웃음 드릴 수 있도록 두뇌 풀 가동해보겠다”고 덧붙였다.

‘미소천사’ 나상도는 “많은 분이 주목해 주시는 만큼 개인적으로도 많이 기대된다. 혼자가 아니라 멤버들과 함께하기 때문에 매 순간 즐겁고 행복하고 감사하다”고 밝혔다. ‘밀크보이’ 최수호는 “저희를 좋아해 주시는 많은 분 덕분에 첫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할 기회가 생긴 것 같다.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겸손하게 답했다. 또 “저만의 순간 집중력과 젊음의 패기로 기세를 몰아보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실크미성’ 진욱은 “퀴즈나 게임은 순발력과 센스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저는 센스가 좀 있다고 생각한다”며 자신감을 재치 있게 표현했다. ‘트롯신동’ 박성온은 “평소 만화도 보고 예능도 엄청 보는데 ‘개나리학당’에 친구가 나와 재미있게 하는 거 보고 부러웠다. 저도 해보고 싶었다”며 “병원에서도 인정할 만큼 제가 체력 하나는 튼튼하니까 형들과 함께 몸도 머리도 열심히 굴려 보겠다”고 귀여운 포부를 전했다.

‘수묵화 보이스’ 송민준은 “TOP10 스페셜 방송 때 송민준의 여러 모습을 보여드렸다고 생각한다. 어렸을 때 운동하며 생긴 승부욕으로 지는 법을 까먹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 트롯 카사노바 ’ 윤준협은 “외모와 달리 엉뚱하고 허당이라는 소리를 많이 듣는다. 승부에 도움이 되는 것 같지는 않지만(?)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했다.

9인 9색 트롯 브라더스의 흥 폭발 예능감을 볼 수 있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5월 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