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박주호 딸 나은 “부모님의 원수!” 쿵후 고수 등극[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찐건나파블리가 절대 무림의 포스를 뽐내며 쿵후 가족으로 거듭난다.
현란한 권법을 선보일 '쿵후 패밀리' 찐건나파블리의 멋진 변신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이에 사기충천한 찐건나파블리는 현란한 발동작과 손동작을 하나씩 따라하며 쿵후의 기본을 마스터한다.
이중 양발을 지그재그 모양으로 움직이는 동작을 따라하던 나은은 마치 춤을 추는 것처럼 사뿐사뿐한 몸짓을 선보여 쿵후 우등생으로 활약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찐건나파블리가 절대 무림의 포스를 뽐내며 쿵후 가족으로 거듭난다.
4월 28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더 새로운 세상이 펼쳐질 거야’ 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찐건나파블리는 홍콩의 공원을 찾아 무림의 사부에게 비법을 전수받는다. 현란한 권법을 선보일 ‘쿵후 패밀리’ 찐건나파블리의 멋진 변신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공원에서 발견한 무림의 사부는 찐건나파블리 가족을 선뜻 후계자로 삼아줘 나은 건후 진우의 환호성을 불러일으킨다. 이에 사기충천한 찐건나파블리는 현란한 발동작과 손동작을 하나씩 따라하며 쿵후의 기본을 마스터한다. 이중 양발을 지그재그 모양으로 움직이는 동작을 따라하던 나은은 마치 춤을 추는 것처럼 사뿐사뿐한 몸짓을 선보여 쿵후 우등생으로 활약한다. 건후는 진지한 눈빛으로 주먹을 꽉 쥔 채 팔을 앞으로 뻗는 펀치 동작을 선보이며 놀라운 집중력을 보인다.
그런가 하면 찐건나파블리는 고난이도 영춘권을 따라하다가 돌연 웃음을 참지 못한다고. 양 주먹을 번갈아 앞으로 재빠르게 뻗는 동작에서 어느 순간 밧줄을 타고 올라가는 원숭이가 되어 버리는 것. 이에 어딘가 모를 어설픈 동작을 바라보던 이들은 서로를 바라보며 웃음을 터트렸다는 전언이다. 찐건나파블리의 비장한 눈빛과 해맑은 웃음을 오가는 쿵후 훈련 모습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쿵후 훈련에서 한 걸음 나아가 찐건나파블리표 무술 영화 ‘찐건장룡’에 도전한다. 찐건나블리가 부모님의 원수(?)로 설정된 아빠 박주호에게 복수를 하게 되는 스토리. 나은은 “부모님의 원수!”라고 외치며 귀여움으로 승부하는 효녀 고수로 변신하고, 건후는 이소룡을 방불케 하는 날카로운 눈빛의 ‘건소룡’에 빙의한다. 막내 진우는 신발까지 벗어 던지며 맨발 전투로 합류한다. 찐건나블리는 속성으로 배운 쿵후 기술임에도 불구하고 재빠른 발재간과 날렵한 점프를 선보인다. 그런가 하면 아빠와 아이들의 세기의 대결인 ‘찐건장룡’에는 마지막 반전까지 숨어있다고 해 풀 스토리에 궁금증을 높인다.(사진=KBS)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임창정♥서하얀, 주가조작 의혹 세력과 1조 돌파 ‘조조파티’ 참석?
- 박혜경 “돈 버는 천재들인 줄, 임창정 권유 없었다” 주가조작 피해 호소[전문]
- ‘이영돈♥’ 황정음, 껌딱지 두 子가 버거운 엄마 “한명씩 오면 안 되니”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김사부3’ 소주연 “3년 사이 성장한 아름, 더 근사한 모습 보여줄 것”[스타화보]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금쪽같은’ 엄마 앞에서는 착한 딸, 뒤에선 충격 욕설
- “강수지 집에서 콩 세 알만 먹어” 김국진 폭로한 찐 소식좌(전참시)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