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바이오, DKSH코리아와 ‘알츠온’ CSO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플바이오(304840)는 DKSH코리아와 알츠하이머병 혈액검사키트 '알츠온'의 영업 파트너십(CSO)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피플바이오는 종합병원 위주에서 벗어나 1차 의원과 클리닉을 대상으로 영업을 확대하게 됐다.
강성민 피플바이오 대표는 "이번 계약으로 DKSH코리아와 함께 양사 경쟁력을 강화하고 이를 바탕으로 제품 판매와 기타 다양한 분야에서 시너지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KSH, 37개국에 시장 확장 서비스 제공…“시너지 기대”
[이데일리 김새미 기자] 피플바이오(304840)는 DKSH코리아와 알츠하이머병 혈액검사키트 ‘알츠온’의 영업 파트너십(CSO) 계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1865년 설립된 DKSH는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37개국에 시장 확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국적 기업이다. 지난해 말 기준 연매출 16조8000억원을 기록했다. DKSH 헬스케어 사업부는 물류·배송, 마케팅 영업을 기반으로 한 유통 서비스, CSO 등 포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강성민 피플바이오 대표는 “이번 계약으로 DKSH코리아와 함께 양사 경쟁력을 강화하고 이를 바탕으로 제품 판매와 기타 다양한 분야에서 시너지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새미 (bir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대통령 "저는 몰라도 BTS는 아시지 않냐" 美 웃음 만발
- "불륜 폭로하겠다" 한마디에 낭떠러지로 친구 던진 60대[그해 오늘]
- 박혜경 "'임창정 믿고 투자'는 왜곡…전속계약한 회사에 속은 것"[인터뷰]
- “금요일에 결혼하면 민폐인가요”[그래서 어쩌라고]
- 부모 수백번 찔러 죽인 딸…"대신 강아지 안 죽였잖아"
- 김익래 회장, 폭락 전 605억 지분 매각 논란…키움증권 사장 “우연의 일치”
- `친낙` 박광온, 민주당 새 원내대표…친명 지도부 균형추 주목(종합)
- 우엉 이어 김까지 식탁 위협…식약처 “화학 약품 초과 검출”
- 전북 초교서 40대 숨진 채 발견…용의자도 사망
- 서동주, 오늘(28일) 故 서세원 캄보디아 화장 참석…"이후 일정은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