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규, 꿈의 '권역외상센터' 열었지만…시작부터 험난 ('김사부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낭만닥터 김사부3' 한석규의 오랜 꿈 '돌담병원 권역외상센터'가 열리는 가운데, 시작부터 험난한 여정이 예고됐다.
28일(오늘)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제작진이 '돌담병원 권역외상센터'에 선 김사부(한석규 분)와 서우진(안효섭 분), 차은재(이성경 분)의 모습을 공개, 세계관을 넓힌 시즌3 첫 시작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낭만닥터 김사부3' 한석규의 오랜 꿈 '돌담병원 권역외상센터'가 열리는 가운데, 시작부터 험난한 여정이 예고됐다.
28일(오늘)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제작진이 '돌담병원 권역외상센터'에 선 김사부(한석규 분)와 서우진(안효섭 분), 차은재(이성경 분)의 모습을 공개, 세계관을 넓힌 시즌3 첫 시작을 예고했다.
3년 만에 시즌3로 돌아온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1, 2는 한 생명이라도 살리기 위해 사명감을 다하는 돌담병원 의료진의 모습과 사회 곳곳을 조명한 에피소드를 펼쳐내면서 감동과 울림을 전했다. 이를 잇는 시즌3에서도 안방극장을 몰입시킬 새로운 이야기가 시청자를 찾아올 예정이다.
특히 시즌3는 김사부가 시즌1에서부터 큰 그림을 그려왔던 권역외상센터 오픈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런 가운데 "문도 못 열어보고 끝낼 수는 없잖아요"라고 말하는 티저 영상 속 김사부의 대사는 권역외상센터가 심상치 않은 상황에 처했다는 것을 짐작하게 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새로 지은 권역외상센터 속 김사부, 서우진, 차은재의 모습이 관심을 모은다. 국내 유일 트리플보드 외과의 '괴짜 천재 의사' 김사부의 3년만 귀환, 그리고 든든하게 성장한 그의 모난돌 제자들 GS전문의 서우진과 CS전문의 차은재의 등장을 기대하게 한다.
깔끔한 외관에 최첨단 의료 장비를 갖춘 권역외상센터는 기존 돌담병원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그 속에서 김사부와 서우진은 결의에 찬 눈빛을 주고받으며 수술을 집도하고 있다. 과연 두 사람은 어떤 상황 속 수술을 진행하는 것인지 첫 방송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제작진은 "첫 회에서는 '돌담병원 권역외상센터'의 험난한 시작이 담길 예정이다. 김사부의 염원이었던 권역외상센터가 어떻게 열리게 되는지, 시즌3 서막을 여는 권역외상센터의 시작을 함께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3'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리는 작품으로 오늘(28일) 오후 10시 1회가 첫 방송된다. 2회는 29일 오후 9시 50분 전파를 탄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원서 사망한 故서세원, CCTV에 마지막 모습 찍혔을까..“복구 확인 중”
-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첫 광고 공개…웃으니 동생과 붕어빵 미모
- 남주혁, '학폭 의심' 스파링 영상 입수 “동물원의 원숭이 됐다” ('연예뒤통령')
- 샘해밍턴♥정유미, '더럽고 치사해서' 산 집이 3층 대저택…"집은 애들을 위한 재산"
- 송필근, 30kg 빠지고 깡마른 근황..“언제 사망해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라고”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