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트’ 김중연, 문화체육관광위원장 표창 수상
가수 김중연이 문화체육관광위원장 표창을 받았다.
28일 뉴에라 프로젝트는 “김중연이 대한민국브랜드대상∙대한민국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6일 오후 한국거래소 컨퍼런스홀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브랜드대상∙대한민국ESG경영대상’은 사단법인 대한민국브랜드협회, 대한민국브랜드협회, 아주경제의 주최로 개최된 행사다. 총 23개 부문에서 국가발전 및브랜드산업경제 유공자 표창 수여가 이뤄졌다.
이날 김중연은 투철한 사명감과 열정으로 문화체육관광 전반에 지대한 공헌을 했다는 평가와 함께 국회문화체육관광위원장 부문의 표창을 수여받았다.
현장을 빛낸 김중연은 자리에서 “귀한 자리에서 의미 있는 표창을 받을 수 있어 기쁘다. 관계자 분들은 물론 제 노래와 대한민국 트로트를 좋아하시는 모든 분들, ‘불타는 트롯맨’ TOP7을 향해 무한한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분들과 이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다. 더욱 발전된 모습 보여드리겠다.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불타는 트롯맨’ 최종 4위에 오르며 TOP7에 합류한 김중연은 ‘트로트 한류스타’란 수식어에 걸맞은 존재감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김중연은 특유의 넉살과 수려한 멘트로 관객들을 단번에 홀리는가 하면, 아이돌 못지않은 꽃미모와 수준급 댄스 실력으로 세대를 불문한 대중의 취향을 제대로 정조준하고 있다. 여기에 스윗한 감성과 넘치는 끼, 보고 듣는 재미가 있는 무대 매너로 전천후 트롯맨으로 활약하고 있다.
‘트롯수호천사’로도 통하는 김중연이 앞으로 보여줄 활약과 감동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