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트’ 김중연, 문화체육관광위원장 표창 수상

이예주 기자 2023. 4. 28. 13:3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에라프로젝트, 브이엘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중연이 문화체육관광위원장 표창을 받았다.

28일 뉴에라 프로젝트는 “김중연이 대한민국브랜드대상∙대한민국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26일 오후 한국거래소 컨퍼런스홀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브랜드대상∙대한민국ESG경영대상’은 사단법인 대한민국브랜드협회, 대한민국브랜드협회, 아주경제의 주최로 개최된 행사다. 총 23개 부문에서 국가발전 및브랜드산업경제 유공자 표창 수여가 이뤄졌다.

이날 김중연은 투철한 사명감과 열정으로 문화체육관광 전반에 지대한 공헌을 했다는 평가와 함께 국회문화체육관광위원장 부문의 표창을 수여받았다.

현장을 빛낸 김중연은 자리에서 “귀한 자리에서 의미 있는 표창을 받을 수 있어 기쁘다. 관계자 분들은 물론 제 노래와 대한민국 트로트를 좋아하시는 모든 분들, ‘불타는 트롯맨’ TOP7을 향해 무한한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분들과 이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다. 더욱 발전된 모습 보여드리겠다.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불타는 트롯맨’ 최종 4위에 오르며 TOP7에 합류한 김중연은 ‘트로트 한류스타’란 수식어에 걸맞은 존재감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김중연은 특유의 넉살과 수려한 멘트로 관객들을 단번에 홀리는가 하면, 아이돌 못지않은 꽃미모와 수준급 댄스 실력으로 세대를 불문한 대중의 취향을 제대로 정조준하고 있다. 여기에 스윗한 감성과 넘치는 끼, 보고 듣는 재미가 있는 무대 매너로 전천후 트롯맨으로 활약하고 있다.

‘트롯수호천사’로도 통하는 김중연이 앞으로 보여줄 활약과 감동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