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나단, 아이브 실물 영접 후..."SNS 친구 맺을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콩고 출신 방송인 조나단이 그룹 '아이브(IVE)'와의 만남을 앞두고 긴장감을 숨기지 못했다.
영상에는 웹 예능 '동네스타 K3' 첫 촬영 현장에서 아이브를 만나기 전 긴장감에 어쩔 줄 모르는 조나단의 모습이 담겼다.
"아이브 때문인 것 같다"라는 스태프의 질문에 조나단은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라고 능청스럽게 답변을 회피했다.
촬영장에 아이브 멤버들이 들어서자, 미소를 숨기지 못한 조나단은 "그게 이유가 아니다"라고 해명하며 멋쩍은 표정을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하장수 기자] 콩고 출신 방송인 조나단이 그룹 '아이브(IVE)'와의 만남을 앞두고 긴장감을 숨기지 못했다.
지난 27일 채널 '디글 :Diggle'에는 'EP.3 | K-고딩 아이브 이서한테 줘 터지고 정신 차렸습니다.'란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는 웹 예능 '동네스타 K3' 첫 촬영 현장에서 아이브를 만나기 전 긴장감에 어쩔 줄 모르는 조나단의 모습이 담겼다. 조나단은 촬영 전 구강청결제를 사용하며 "(촬영 중) 의도하지 않은 상황이 많이 발생하고 있다"라며 "출연진과 원활한 인간관계 유지를 위해 사용하려고 한다"라고 철저한 준비성을 뽐냈다.
"아이브 때문인 것 같다"라는 스태프의 질문에 조나단은 "무슨 말인지 모르겠다"라고 능청스럽게 답변을 회피했다.
촬영장에 아이브 멤버들이 들어서자, 미소를 숨기지 못한 조나단은 "그게 이유가 아니다"라고 해명하며 멋쩍은 표정을 지었다.
촬영 중 조나단은 아이브 멤버들에게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 맞팔로우를 조심스럽게 권했다.
이후 조나단은 "계정을 만들면 맞팔로우를 해주겠다는 답변을 받았다"라며 "아이브 멤버들이 당분간 계정을 만들지 않을 것 같은 눈빛이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장수 기자 gkwkdtn06@tvreport.co.kr / 사진= 채널 '디글 :Diggle'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리왕' 배우, '소아성애 논란' 동료 옹호 - TV리포트
- 블핑 동생 그룹, 윤곽 드러나.. - TV리포트
- 태양 "민효린, 벌레 돼도 좋아" - TV리포트
- 남편 바람 용서한 女스타...행복한 근황 공개 - TV리포트
- 안현모, BTS 험담 논란...팬들 분노 - TV리포트
- 리사, 결혼 발표...팬들 멘붕 - TV리포트
- 애드 시런이 표절?...결국 법정 선다 - TV리포트
- 인기 女가수 "결혼 싫어, 6년 남친이랑 헤어진 이유" - TV리포트
- 박수홍, 안 좋은 일 또 생겼다... - TV리포트
- 임영웅이 최근 들어 '노출'한 이유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