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주식회사, 슈퍼대디 브랜드 새 얼굴로 SG워너비 이석훈 전속모델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원주식회사(대표 김성훈) 기저귀, 물티슈 육아용품 전문브랜드 '슈퍼대디' 가 브랜드 전속모델로 SG워너비 '이석훈'을 발탁했다고 28일 밝혔다.
브랜드 영상은 '항상 나의 곁을 지켜주는 슈퍼대디', '언제나 곁에서 응원하는 슈퍼대디' 2편으로 모델 이석훈의 평소 부드럽고 가정적인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석훈’은 평소 ‘국민아빠’ 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방송뿐만 아니라 개인 SNS를 통해 아들에 대한 무한한 애정과 가정적인 면모를 많이 보여주고 있다. 특히 아들이 100일 되던 날 자작곡 ‘너였구나’ 노래를 선물하면서 제작 수익금을 소아 환자를 위해 기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슈퍼대디’ 관계자에 따르면, “모델 이석훈은 대중들에게 늘 바르고 믿음이 가는 이미지로 사랑받는 단정한 이미지와 평소에도 아동들을 위해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활동이 브랜드 이미지의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되어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브랜드 영상은 ‘항상 나의 곁을 지켜주는 슈퍼대디’, ‘언제나 곁에서 응원하는 슈퍼대디’ 2편으로 모델 이석훈의 평소 부드럽고 가정적인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영상과 이미지는 공식 유튜브&SNS 계정 및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SG워너비 ‘이석훈’은 현재 웹 예능 '썰플리' 를 통해 솔직한 입담과 센스로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며 Z세대들의 취향까지 저격하고 있으며, 최근 SG워너비 콘서트와 데뷔 15주년 팬미팅을 성공리에 마쳤다. 뿐만 아니라 음악, Mnet ‘보이즈 플래닛 보컬 마스터, 뮤지컬, 예능, MBC FM4U ‘이석훈의 브런치카페’ DJ, 서울시 홍보대사 위촉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호화생활 자랑하던 '주식 여신' 알고보니 166억 사기꾼이었다
- '근로자의날 10만원 상품권 주더니…회사 적자라 다시 가져오래요'
- 주가조작 세력, 노홍철도 노렸다…'뭔가 수상, 투자 제안 거절'
- 中 남성들 ''이것' 없는 여친 원해'…4000명 소개팅서 생긴 일
- 임창정 '재테크로 알았다가 큰 손해…동료에 투자 권유 NO' [전문]
- '계곡 살인' 이은해, 2심서도 무기징역
- “칼로 회 떠서 389조각”…JMS 폭로 김도형 교수 생명 위협 커져
- 중국인도 아닌데 김치를 '파오차이'…'평양 누나' 노림수는?
- '만족 못하면 등록금 다 돌려준다”…국내 첫 환불제 도입한 '이 대학'
- 장경태 “尹, 화동 볼에 입맞춰…미국선 성적 학대로 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