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우도환X이상이, 화훼단지서 반려식물 플렉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우도환과 이상이가 식집사들의 천국 '화훼단지'에서 식물 쇼핑 플렉스를 한다.
2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초보 식 집사' 배우 우도환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어 두 사람은 이상이가 우도환에게 선물한 반려 식물 '킹킹이' 식구 만들기 대작전을 펼치기 위해 식 집사들의 천국 화훼단지로 향한다.
우도환과 이상이는 폭풍 쇼핑으로 구매한 새 반려 식물을 집에 들이는 데 성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초보 식 집사’ 배우 우도환의 일상이 공개된다.
‘냉미남’과 ‘온미남’이 공존하는 ‘마성의 남자’ 우도환의 반전 매력이 폭발한다. 절친한 형 이상이 앞에서 뿜어져 나오는 ‘동생미(美)’가 그것. 귀여운 걸 좋아하는 상남자의 반전 취향도 이날 공개될 예정이다.
우도환은 자신의 집을 찾은 이상이를 두고 “친형 같은 존재”라며 애정을 드러내더니, 이상이에게 자석처럼 착 달라붙어 동생미를 분출한다. 형에게 칭찬을 듣고 싶은 아이처럼 직접 그린 그림을 보여주며 설명하는 우도환의 천진난만한 모습이 미소를 자아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 두 사람은 이상이가 우도환에게 선물한 반려 식물 ‘킹킹이’ 식구 만들기 대작전을 펼치기 위해 식 집사들의 천국 화훼단지로 향한다. 까다로운 초보 식 집사 우도환의 마음을 사로잡은 식물이 과연 있을지 궁금한 가운데, 우도환이 눈에 하트를 장착하고 한 식물에게 푹 빠져버린다는 전언이라 호기심을 자극한다.
우도환과 이상이는 폭풍 쇼핑으로 구매한 새 반려 식물을 집에 들이는 데 성공한다. 그러나 30분 만에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해 정신이 혼미해진 우도환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첫눈에 반해 집에 들인 식물이 ‘빡침이’가 된 사연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우도환은 뜻밖의 ‘귀염 뽀짝’한 취향도 공개한다. 우도환은 “귀여우면 산다”며 필통부터 유리컵, 필기도구 등 상남자 비주얼과는 거리가 있어 보이는 귀여운 아이템 모으는 취미로 반전 매력을 자랑할 예정이다.
우도환의 반전 매력이 폭발하는 하루는 2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