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링 영상, 남주혁 어디에?…소속사, 학폭 의혹에 “관계 無” 반박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주혁 학폭 의혹이 재점화됐다.
최근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주혁에게 학폭 피해를 봤다고 주장하는 A씨가 제보한 '스파링'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이 커뮤니티 등을 통해 확산, 논란이 이어지자 남주혁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은 4월 28일 '스파링' 영상과 남주혁은 아무런 관계가 없음을 분명히 밝혔다.
소속사 측은 남주혁이 누군가에게 스파링을 강요하거나 관여한 사실이 없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배우 남주혁 학폭 의혹이 재점화됐다. 소속사 측은 재차 부인하며 강한 유감을 표했다.
최근 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주혁에게 학폭 피해를 봤다고 주장하는 A씨가 제보한 '스파링'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교실에서 스파링하는 두 사람 모습과, 이를 관전하는 학생들 대화 소리가 담겼다. 영상에서 남주혁은 포착되지 않았다.
영상에 따르면 제보자 A씨는 "원해서가 아니라 억지로 시켰다. 동물원 원숭이가 된 것"이라 당시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해당 영상이 커뮤니티 등을 통해 확산, 논란이 이어지자 남주혁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 측은 4월 28일 ‘스파링’ 영상과 남주혁은 아무런 관계가 없음을 분명히 밝혔다.
소속사 측은 남주혁이 누군가에게 스파링을 강요하거나 관여한 사실이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남주혁은 제보자와의 첫 만남에서 해당 영상의 존재를 알게 됐고, 그 내용을 모두 확인했다. 영상을 보더라도 남주혁은 전혀 등장하지 않고, 관련한 그 어떠한 내용도 포함되어 있지 않다"며 강한 유감을 표했다.
나아가 현재 학폭 관련 수사가 진행 중이라며 명확한 수사가 나올 때까지 일방적 보도를 삼가달라 당부했다.
남주혁 지난해 6월 학폭 가해자로 세 차례 지목됐지만 '사실무근'이라 부인한 바 있다. 소속사 측은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주장, 루머를 확산하는 유튜버 등 매체에 대해서도 당사는 강경하고도 단호하게 법적 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라 알렸다.
수사가 진행되고 있는 와중에 제기되는 각종 의혹에 대해 소속사는 참담하고 안타까운 마음을 금할 길이 없다고 호소하기도 했다.
앞서 남주혁은 지난달 20일 육군훈련소에 입소했다.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군사경찰단 기동대 소속으로 국방 의무를 다한다. 군 복무 기간 동안 학폭 의혹이 해소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재현 딸 조혜정, 반쪽 된 얼굴→앙상한 팔다리 근황
- 임창정♥서하얀, 주가조작 의혹 세력과 1조 돌파 ‘조조파티’ 참석?
- 박혜경 “돈 버는 천재들인 줄, 임창정 권유 없었다” 주가조작 피해 호소[전문]
- ‘이영돈♥’ 황정음, 껌딱지 두 子가 버거운 엄마 “한명씩 오면 안 되니”
-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순간 못 알아볼 뻔‥긴 머리로 청순 변신
- ‘김사부3’ 소주연 “3년 사이 성장한 아름, 더 근사한 모습 보여줄 것”[스타화보]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금쪽같은’ 엄마 앞에서는 착한 딸, 뒤에선 충격 욕설
- “강수지 집에서 콩 세 알만 먹어” 김국진 폭로한 찐 소식좌(전참시)
- 미달이 김성은, 코 성형 재수술 만족 “자연스러워, 원하던 결과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