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 '헬로카봇 젬', 롯데월드 '로티로리'와 만난다

이원희 2023. 4. 28. 12:3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의 최신 IP '헬로카봇 젬'과 '차징 탑스피너'가 어린이날을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처로 출동한다.

조만간 공중파 애니메이션 방영을 앞둔 '헬로카봇 젬', '차징 탑스피너'를 어린이날 연휴인 5월5일부터 7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5개 존에서 먼저 만날 수 있다. 정오부터 12시30분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가든스테이지에서 '헬로카봇' 뮤지컬 공연이,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어린이동화극장에서 '헬로카봇 젬'과 '차징 탑스피너' 특별 영상 상영회가 열린다.

오후 3시30분부터는 '캐릭터 환타지아' 퍼레이드 공연에 '헬로카봇' 코스튬이 함께 참여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완구 체험존에서 '차징 탑스피너' 배틀을 체험할 수 있으며, '헬로카봇 젬 X 차징 탑스피너' 스페셜 포토존이 로티 트레인 앞에 함께 마련된다. 해당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면 한정판 스티커도 얻을 수 있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이번 행사를 앞두고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헬로카봇' 캐릭터들과 롯데월드 어드벤처 대표 캐릭터 '로티로리'가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배경으로 함께 춤추는 '젬나는 댄스송' 동영상을 제작해 공개했다"면서 "어린이날에 '헬로카봇 젬', '차징 탑스피너'가 롯데월드 어드벤처 곳곳에서 '로티로리'와 함께 한다. 어린이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