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중연, 문화체육관광위원장 표창 수상…"팬들과 기쁨 나누고파"
2023. 4. 28. 12:30
[마이데일리 = 노한빈 기자] 가수 김중연이 26일 문화체육관광위원장 표창을 받았다.
28일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김중연이 '대한민국브랜드대상∙대한민국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라고 밝혔다.
지난 26일 오후 한국거래소 컨퍼런스홀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브랜드대상∙대한민국ESG경영대상'은 사단법인 대한민국브랜드협회, 대한민국브랜드협회, 아주경제의 주최로 개최된 행사다. 총 23개 부문에서 국가발전 및 브랜드산업경제 유공자 표창 수여가 이뤄졌다.
이날 김중연은 남다른 사명감과 열정으로 문화체육관광 전반에 지대한 공헌을 했다는 평가와 함께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 부문의 표창을 수여받았다.
김중연은 현장에서 "귀한 자리에서 의미 있는 표창을 받을 수 있어 기쁘다"라며 "관계자분들은 물론 제 노래와 대한민국 트로트를 좋아하시는 모든 분들, '불타는 트롯맨' TOP7을 향해 무한한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분들과 이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다. 더욱 발전된 모습 보여드리겠다.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종합편성채널 MBN '불타는 트롯맨' 최종 4위에 오르며 TOP7에 합류한 김중연은 '트로트 한류스타'란 수식어에 걸맞은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가수 김중연. 사진 = 뉴에라프로젝트, 브이엘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