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제이드 소공점, 5월 1일 리뉴얼 오픈…차별화 메뉴 전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일유업은 관계사가 운영 중인 '정통 광동식 다이닝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 소공점이 다음달 1일부로 전면 리뉴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크리스탈 제이드 소공점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현지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한 바베큐 6종과 싱가폴식 해산물 국밥인 '파오판', 자몽을 넣어 새콤한 맛을 더한 이베리코 광동식 탕수육, 순무를 함께 갈아 만든 홍콩식 이색 딤섬 'X.O 소스 무 케이크' 등 총 15종의 광동식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매일유업은 관계사가 운영 중인 ‘정통 광동식 다이닝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 소공점이 다음달 1일부로 전면 리뉴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12년 문을 연 크리스탈 제이드 소공점은 현지 딤섬과 북경오리 등 다양한 중화요리로 사랑 받아온 크리스탈 제이드 대표 매장이다. 정통 광동식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온 결과 7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크리스탈 제이드 소공점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현지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한 바베큐 6종과 싱가폴식 해산물 국밥인 ‘파오판’, 자몽을 넣어 새콤한 맛을 더한 이베리코 광동식 탕수육, 순무를 함께 갈아 만든 홍콩식 이색 딤섬 ‘X.O 소스 무 케이크’ 등 총 15종의 광동식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광동식 메뉴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바베큐 6종은 싱가포르 현지 시장 조사와 교육, 전문 바베큐 장비 세팅을 통해 야심차게 준비한 메뉴다. 바삭한 껍질과 풍부한 육즙이 일품인 ‘크리스피 포크벨리’ 이베리코 목살을 활용한 ‘꿀소스 차슈’ 푸아그라와 애플망고를 함께 곁들인 ‘로스트 치킨’ 등 국내에서는 쉽게 맛보기 어려웠던 정통 광동식 바베큐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테리어 역시 오리엔탈 무드의 이국적인 디자인으로 탈바꿈했다. 홀과 부스석, 룸 등 각각의 무드에 맞는 샹들리에와 가구를 배치했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현지 메뉴를 경험할 수 있게 하는 것은 브랜드의 소명이자 철학”이라며 “이번 소공점 리뉴얼 오픈을 통해 고객에게 잊지 못할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광동식 콘셉트 레스토랑의 정체성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크리스탈 제이드는 아시아 주요 도시에 9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중국 상해, 광동 등 각 지방의 특색을 반영한 콘셉트별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남궁민관 (kunggij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대통령 "저는 몰라도 BTS는 아시지 않냐" 美 웃음 만발
- "불륜 폭로하겠다" 한마디에 낭떠러지로 친구 던진 60대[그해 오늘]
- 김익래 회장, 폭락 전 605억 지분 매각 논란…키움증권 사장 “우연의 일치”
- 전북 초교서 40대 숨진 채 발견…용의자도 사망
- 부모 수백번 찔러 죽인 딸…"대신 강아지 안 죽였잖아"
- 보호관찰 기간에 女 화장실서 몰카 시도한 10대…처벌은?
- "北, 영변서 재처리 작업 정황 포착…연 최대 핵무기 생산 6개 가능"
- 송혜교, 네덜란드 건물 후원 미담 화제…서경덕 "오해 있다, 사실은..."
- '성+인물 : 일본편' 공개에 누리꾼 “신동엽, 동물농장 하차하라”
- 서동주, 오늘(28일) 故 서세원 캄보디아 화장 참석…"이후 일정은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