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효과 누린 '승리의 여신: 니케'...日 앱스토어 매출 2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프트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승리의 여신: 니케'가 출시 반주년을 맞아 진행한 업데이트가 글로벌 지역에서 반향을 이끌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업데이트를 진행한 '승리의 여신: 니케'는 한국 앱스토어에서 매출 4위를 기록했으며 일본 2위, 대만 5위, 미국 13위 등의 성과를 거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시프트업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승리의 여신: 니케'가 출시 반주년을 맞아 진행한 업데이트가 글로벌 지역에서 반향을 이끌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 업데이트를 진행한 '승리의 여신: 니케'는 한국 앱스토어에서 매출 4위를 기록했으며 일본 2위, 대만 5위, 미국 13위 등의 성과를 거뒀다.
시프트업은 붕괴: 스타레일과 나이트크로우 등 대형 신작이 국내 시장에 출시된 직후이며 일본의 경우 주요 게임이 스토리 최종장,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등을 진행하는 와중에 거둔 성과라는 점에 주목하는 모습이다.
시프트업 유형석 디렉터는 “반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업데이트에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신 이용자에게 감사드린다”며 “오랫동안 사랑받는 대형 IP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프트업, 데스티니차일드에 신규 레이드 '유아낫얼론' 업데이트
- 시프트업-포스텍, '오프 캠퍼스' 구축 위한 MOU 체결
- 시프트업 '데스티니 차일드', 신규 내러티브 던전 업데이트
- 시프트업, 데스티니차일드 신년 첫 업데이트 진행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인터뷰] 베슬에이아이 "AI 활용을 쉽고 빠르게…AGI 시대 준비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