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프로젝트, '9UP 프로야구' 선수 초기화 스탬프 공개

이원희 2023. 4. 28. 11:5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야구게임 전문 개발사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는 '나인업 프로야구(이하 9UP 프로야구)'에 신규 업데이트를 27일 반영했다고 밝혔다.

'9UP 프로야구'에 적용된 이번 선수 초기화 스탬프는 그동안 이용자가 확률 기대치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를 게임 시스템적으로 케어하기 위한 것으로, 카드팩 확정 획득, 강화 초기화 아이템 등 확률에 따라 게임의 재미가 반감되는 부분의 지속적인 관리를 위해 기획됐다.

특히, 스킬 및 커리어와 달리 아이템 사용 후 강화를 시도할 경우 기존 강화 수치보다 같거나 낮을 가능성이 존재하는 만큼 대내외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 최소한의 안전장치를 마련하고자 업데이트가 단행된 27일부터 2주간 한시적으로 특별 상점에서 판매된다.

선수 초기화 스탬프와 더불어 최신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트렌드를 쫓고, 연출 효과를 한 단계 개선한 신규 메인 화면도 공개했다. 다만, 현 시점에서는 간단한 연출만 적용된 단계이며, 앞으로 UX 편의성 개선, 상위 리그 연출 보강, 배경 화면 교체 등을 단계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밖에 전체적인 게임성 향상을 위해 ▲리그 개선 ▲드래프트 보강 ▲소셜 업데이트 ▲00년도 에이스 카드 스킨 ▲23시즌 MMVP&올스타 선수 발매 등 정규 야구 시즌 붐과 함께 증가 추세인 신규 이용자에게 야구 매니지먼트의 묘미를 경험하고, 게임을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혜자스러운 혜택과 장치도 대거 마련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9UP 프로야구' 라운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