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5월 KBS 통해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최초 단독 리얼리티 예능을 선보인다.
28일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KBS2를 통해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이 방송된다. 임영웅의 다채로운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은 지난 2월 LA를 하늘색 빛으로 수놓은 임영웅의 콘서트 'IM HERO - in Los Angeles'(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 공연과 함께 촬영한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가수 임영웅이 최초 단독 리얼리티 예능을 선보인다.
28일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KBS2를 통해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이 방송된다. 임영웅의 다채로운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은 지난 2월 LA를 하늘색 빛으로 수놓은 임영웅의 콘서트 ‘IM HERO - in Los Angeles’(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 공연과 함께 촬영한 것이다.
특히 개봉과 동시에 수많은 관객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임영웅의 영화 ‘IM HERO THE FINAL’(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마지막 장면에 나온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가 단독 예능에 대한 깜짝 스포일러였다.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임영웅의 팔색조 매력을 담은 단독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는 총 5회에 걸쳐 방송되며, 앞으로 순차적으로 소식이 전해질 예정이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가조작사건’ 또 다른 피해 연예인은 가수 박혜경…“1억에 300 또 400 불어, 천재들이라 생각
- "범인은 따로 있다"…'임창정 주가조작' L대표가 지목한 사람은?
- “나도 당했다”던 임창정…“주가조작 일당 ‘1조 파티’ 부부 동반으로 왔더라”
- 김건희 여사-안젤리나 졸리, ‘닮은꼴’ 드레스코드 눈길
- “꼬리가 몸에 더 좋은 줄 알았는데” 장어, 아무도 몰랐던 ‘사실’
- “돼지고기는 바싹 익혀라?” 위험한 이유는 따로 있다 [식탐]
- 초등학교 운동장에 흉기 찔려 숨진 남성이…용의자는 저수지 시신으로
- ‘헤어질 결심’ 속 내팽개쳐진 자라들, 촬영 후 죽었다 [지구, 뭐래?]
- “서세원, 26억 전재산 날리고 600만원 빌리고 다녔다” 주장까지
- 집 앞서 사라진 5세딸, 300m 앞 쓰레기봉투서 주검으로...범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