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주얼리보다 반짝이는 눈망울[화보]
배우 한지민이 영롱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국내 대표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는 28일 뮤즈 한지민을 모델로 노블레스 매거진과 함께 작업한 ‘2023 New 주얼리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마주한 신비로운 문으로부터 시작된 골든듀의 2023 리미티드 컬렉션 ‘비욘드더도어 (Beyond the door)’의 다양한 유색 주얼리가 주를 이뤘다. 브랜드뮤즈 한지민은 눈부신 미모를 뽐내며 피렌체에서의 낮과 밤의 상반된 매력을 고혹적인 비주얼로 완성했다.
화보 속 한지민은 차분한 컬러의 실크 드레스와 ‘라 포르타 델 파라디소(La Porta del Paradiso)’ 목걸이를 매치하여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이탈리아어로 ‘천국의 문’을 뜻하는 ‘라 포르타 델 파라디소’는 영롱한 그린컬러의 그린투어멀린과 로맨틱한 핑크컬러의 쿤자이트로 신비로운 문을 열면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을 표현했다.
다른 화보 속의 그는 시크한 헤어스타일과 양손에 ‘스카이라인 (Skyline)’ 반지를 매치하여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다. 유니크한 컬러의 천연 보석 스페써타이트, 루벌라이트, 캐럿 레몬쿼츠로 구성된 ‘스카이라인’은 아름답고 신비로운 일출과 일몰, 그리고 밤바다에 비치는 달의 풍경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청량한 피콕블루 컬러의 오프 숄더와 함께 ‘레반테 (Revante)’ 반지와 귀걸이를 매칭한 한지민은 매혹적인 스타일로 제품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아름다운 이탈리아 리비에라 해변에서 영감을 받은 ‘레반테’ 는 밴드 바깥 부분의 다이아몬드 물결 라인이 유니크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중앙의 메인 보석을 중심으로 진한 컬러와 연한 컬러의 스퀘어컷 팬시 사파이어가 번갈아 세팅되어 때에 따라 변하는 해안의 색감을 표현했다.
우아한 분위기의 화보 속 한지민은 블랙 쉬폰 드레스에 ‘비욘드더도어(Beyond the door)’ 펜던트와 귀고리를 착용하여 기품있는 자태를 뽐냈다. 사랑의 도시 ‘피렌체’에서 마주친 아치형의 신비로운 문을 모티브로 한 ‘비욘드더도어’는 다양한 컬러의 반귀석과 다이아몬드, 입체적인 금속 라인의 조화가 매력적인 디자인이다. 팬던트는 말라카이트, 자개, 라피스라줄리 3가지 색상으로, 귀고리는 자개가 세팅된 화이트 컬러 1종으로 출시된다.
한편, 한지민의 화보속 골든듀 ‘2023 비욘드더도어컬렉션’은 골든듀 전국 백화점 매장, 예술의전당점, 공식 홈페이지에서만날 수 있으며, 리미티드 컬렉션 제품은 전국 골든듀 백화점 매장과 예술의전당점에서 예약을 통해 상담 가능하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